반응형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유난히 날씨가 좋은
어느 날 오후였습니다.

 

넘나 좋은 날씨였네요

이런 날은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야외로 나가서
뭔가 해야겠다 싶더군요

근데 그때가 이미
오후 12시라
어디 나가기도 뭐하고

그냥 야외에서
뭔가를 먹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찾은 곳이
구리 맛집 동산가든입니다.

 


구리에서 광진구로 가는 길
언덕을 차로 올라가면
이렇게 한옥집에
자리 잡은 식당이 나옵니다.

 

동산가든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생오리로스를
시켰습니다.

 

동산가든 메뉴판

적게 먹는
4인 가족에게는 적당하고
많이 먹는
4인 가족에게는
조금 모자랄 수 있는 양입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 동안
식당을 둘러봤습니다.

사장님이 정성스레
가꾸는 텃밭이 보입니다.
여기서 쌈채소 다 공수하시나 보네요^^

 

동산가든 텃밭

식당 전경입니다.
안에도 자리가 있지만
저희는 날이 좋아서
밖에서 먹었습니다.
보통 예약을 해야 하는데
다행히 이 날은
자리가 있었네요ㅎㅎ

 

식당 전경

군데군데
경치 좋은 꽃들이 심어져 있습니다.

 

식당 전경

올챙이들로 가득한
웅덩이가 보입니다.

 

올챙이들이 잘 안 보이네요 ㅋㅋㅋ

다시 테이블로 돌아와서
세팅한 반찬을
사진에 담아봅니다.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생 오리로스

불판에 마구 굽습니다.

 

굽기 시작

감자랑 버섯 등 계속 굽습니다.

 

계속 굽기

맛 좋아요.
후추 향이랑 불 향이 섞은
한국인이 좋아할
전형적인 그런 맛입니다.

 

쩝쩝

얼마나 맛있었으면
깨끗이 비웠쥬^^

 

깨끗이 비웠쥬^^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백숙도 있고요, 경치도 좋고...

구리 맛집 동산가든

다음에 집안 어르신들 모시고
다시 들르기로 마음먹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