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오랜만에

양념 돼지갈비가 먹고 싶어
고깃집을 찾았습니다

광장동에서 돼지갈비집은
예전에 양촌리라는

식당을 가봤었구요

2020.06.14 - [일상/의식주] - 강변역 고기집 양촌리 방문

 

강변역 고기집 양촌리 방문

주말 점심은 양촌리에서 해결했다. 강변역에서 집 갈 때 맨날 지나가다 보기만 한 고기집인데 드디어 갔다. 우리는 돼지갈비를 주문 했다. 밥을 시키면 된장찌게가 나온다. 사실 된장국에 가깝

euiseo.tistory.com


이번에는

종로상회를 방문해봤습니다
식당의 정식 명칭은
종로상회 동서울직영점이네요

 


메뉴판입니다
돼지갈비 13,900원
돼지 왕갈비 19,900원이네요

메뉴판 성의없게 찍는 건 여전합니다 ㅋㅋㅋ

일단 돼지갈비 4인분을

시켰습니다

불이 들어오구요

 

따끈따끈한 숯불

반찬이 세팅됩니다

 

종로상회 반찬 세팅

고기가 나왔습니다^^

구워야죠~

아이들 먹을

된장찌개도 주문합니다

 

된장찌개~

고기가 잘 익어갑니다

 

잘 먹겠습니다~

큰 애가

냉면이 먹고 싶다 해서

물냉 주문했네요 ㅎㅎ

 

물냉

큰 애 먹는 거 보니

저도 냉면이 먹고 싶네요
저도 비냉 하나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비냉

양념 갈비는

맛없기가 힘든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돼지 왕갈비 1인분만

추가로 주문하고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종로상회 동서울직영점은
예전에는

동네 사람들로 바글바글한
맛집이었습니다


실내에

어린이들 놀이공간도 있어서
많은 가족들이

찾는 곳인데요

 

코로나 때문에

손님들의 발길이

끊겨서 그런지

식당 직원들이
많이 안 보이더군요

 

그러다 보니

서비스의 퀄리티는
불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들도 우왕좌왕하고…

어쨌든 양념돼지갈비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