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오랜만에 한우로
네 가족 배를 채웠습니다.

위가 놀랬어요 ㅋㅋㅋㅋㅋ

이번에 간 맛집은
구의동에서 유명한 맛집
서울등심입니다.

근데 사실 안 유명한

한우집 찾기가 힘들죠^^;;

 

제 그림자가...

각설하고....

 

서울등심은

강변SK뷰 라는 주상복합
지하 1층에 있습니다.
그런데 도로 쪽이
아닌 골목 쪽에 있어요
골목 쪽에서 보면
지하 1층이 아니고
그냥 1층으로 생각하는 게
나을 거 같습니다.

제가 이 블로그에서
셀프워시방 포스팅한 적 있는데
거기랑 같은 건물입니다.

 

 

 


체인점은 아닌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왠지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ㅎㅎㅎ

메뉴 한 번 깔끔하게 찍어봤습니다.
좌측에 점심 메뉴도 있고요
오른쪽은 주류인데요,
여기 콜키지가 무료입니다.
나중에 와인 한번 가져가 보세요.
한우랑 와인은 또 환상의 궁합이죠^^

 

서울등심 메뉴

건강해 보이는 반찬 찍었습니다.
붉은색 반찬이
하나도 없네요.

 

서울등심 반찬

고기 굽기 전입니다.

세팅 재밌네요 ㅋㅋㅋ

 

세팅 재밌네요 ㅋㅋㅋ

등심이랑 차돌박이를 시켰습니다.

당연히 직원분이 구워주십니다.

 

등심+차돌박이

이게 앞접시입니다.
특이하게 여기에
고기를 올려서 먹는 겁니다.

 

여기서도 내 그림자가...

육회도 시켜봤습니다.

갑자기 육회비빔밥이 땡기네요

내일 회사에서 사먹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육회...

요즘은 한우집에서 고기 먹고
후식으로 냉면 안 먹죠
깍두기밥 먹습니다 ㅎㅎㅎㅎㅎ

아무리 배불러도

깍두기밥 들어갈 배는

따로 있죠

 

비주얼 캬~

모든 메뉴 다

만족해서 잘 먹었습니다^^
꼭 다시 방문할 겁니다.

이 건물에
음식점이 상당히 많습니다.
차차 가봐야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