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림파크CC 첫 홀입니다.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라운딩 후 즐거움 중의 하나는 개운한 목욕이나 샤워죠. 

그런데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샤워실을 운영 안 하는 골프장이 많습니다.

드림파크CC도 그런 골프장들 중 하나예요.

No worries. 라운딩 후 또 하나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바로 맛집 찾아다니며 식사하는 거죠^^

 

저뿐만 아니라 제 지인들이 드림파크CC 라운딩 후

많이 찾는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이비가짬뽕 인천본점인데요.

이 식당이 어느 정도냐면....

자칫 평범한 짬뽕으로 보일 수도 있는데요, 평범한 짬뽕이 아닙니다.

국물에 뭔가 특별한 맛이 있어요!!!

저를 포함한 지인들이 짬뽕 먹고 국물에 밥을 말아먹고

그릇을 깨끗하게 비웁니다.

그 정도로 맛있는 드림파크CC 맛집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올해 두 번째 라운딩 후 간 드림파크CC,

그 이후에 식사하러 간 이비가짬뽕 인천본점에 가볼까요^^

 

 

 

 

이비가짬뽕 인천본점은 드림파크에서 차로 10분 ~ 15분밖에 안 걸려요.

넓은 주차장 = 맛집. 이건 진리예요 ㅋㅋ 주차장 엄청 널럴합니다.

 

전참시 맛집이군요!!

 

전참시 짬봉 맛집?

메뉴판입니다. 수제·고추만두라는 메뉴가 새로 나왔네요.

짬뽕+만두는 환상의 조합이죠 ㅋㅋ

각자 짬뽕 네 그릇, 탕수육 소자, 신메뉴 수제·고추만두 시킵니다.

 

중국집 군만두는 사랑이죠

단무지랑 백김치네요. 밑반찬 마저 건강해 보이네요.

 

단무지와 백김치

로봇이 음식을 가져다줍니다 ㅋㅋㅋㅋ 귀여워

 

음식 가져다주는 로봇

짬뽕이 나왔어요. 사진만 봐도 먹고 싶네요^^

 

짬봉 네그릇!!

탕수육이랑 군만두입니다ㅎㅎㅎㅎ

 

탕수육과 군만두!

건강한 중년 남자 넷이서 라운딩 끝나고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짬뽕면 다 먹고 밥을 맙니다.

 

싹 다 비웠습니다^^

제가 서두에 말씀드렸듯이 오늘도 싹 다 비웠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이비가짬뽕의 찐본점이 유성인데요,

유성본점은 안 가봤지만

여기 인천본점은 진짜 맛있습니다.

특히 국물이 예술이에요.

 

솔직히 본점 아닌 다른 지점의 이비가짬뽕은 그냥 그래요.

 

근데 지인이 여기 소개해준 이후로는

진짜 드림파크 라운딩이 너무 기다려집니다.

이 짬뽕 한 그릇 때문에 ㅋㅋㅋㅋ

 

드림파크CC 맛집. 이비가짬뽕 인천본점 강추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