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미쌀국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7
구글 평점 4.3점

 

상당히 높은 평점을 자랑하는 쌀국수 집이다.
회사 건너편 SK트레뉴 빌딩 2층에 자리한 쌀국수 집이며,
웨이팅이 그리 심하지 않다.
회사 주변에 쌀국수집이 두 군데 있다.
한 군데는 에머이, 한 군데가 지금 포스팅하고 있는 미미쌀국수
맛은 그리 자극적이지 않은(짜지 않은) 맛

사진 찍는 걸 깜빡해서 급하게 찍음;;

베트남을 한 번도 못 가봤다. 
진짜 현지 쌀국수를 한번 먹어보고 싶다.
먹어본 사람들마다 극찬을 하던데...

설농장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7 지하1층 103호
구글 평점 5점 (리뷰어 1명)


 역시 SK트레뉴 빌딩에 있다.
이 식당은 지하에 위치해 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가게다.
그래서 이모님들이 주변에서 찌라시 나눠준다.
더운 날에도 알바하시는 이모님들 화이팅!!
6월 말까지 육회비빔밥 오픈기념 프로모션을 했었다.
그래서 원래는 갈비탕을 먹으려고 했으나,
식당 이모님의 육회비빔밥 프로모션에 솔깃해서
육회비빔밥을 시켰다.

프로모션 가격으로 팔았던 육회비빔밥

뭐 기본은 하는 맛.
고기집이니 나중에 저녁에도 한번 와봐야겠다.

반응형

대보름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22 금강빌딩 지하 1층

구글 평점 4.3점


 서여의도에 유명한 백반집이다.
남도음식점이며, 회사 사람들도 많이들 안다.
회사에서 멀리 위치해 있는데도 불구하고
 
점심 메뉴로는 집밥과 정식이 있는데,
집밥이 8,000원, 정식이 13,000원인가 그랬다.
메인메뉴와 반찬, 국물이 매일 다르게 나온다.

처음 갔을 때는 집밥을 먹었는데 꽤 잘 나왔다.
두 번째 갔을 때는 정식을 먹었는데
아래 사진이 그 정식 사진이다.
갈치, 조기 구이, 보쌈, 장조림, 두부김치 등등

대보름집 정식


대접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9길 19 지하1층 B107호, 108호
구글 리뷰 없음(등록도 안 돼있음)


 꽤 괜찮은 갈비탕, 냉면집인데 아직 등록이 안 돼있다.
여의도 한복판에 현대힐스테이트 오피스텔이 있는데
그 지하에 있다.
이 날 회사 동생 중에 대식가인 동생이 데려가줬다.
둘이서 냉면 두 개에 갈비찜을 시켰더니 배 터지는 줄;;;;

둘이서 3인분+ 를 먹은 날... 사진 찍는거 깜빡해서 냉면 비비다 찍음

너무너무 만족해서 나중에 저녁에 한번 더 가기로 했다.

음식이 생각보다 늦게 나왔던 게 흠이라면 흠.

점심시간이라 배달이 밀려서 그런 것 같기도 하다.

식당에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았다.
이 블로그 포스팅이 끝나면 구글맵에도 등록하러 가야겠다 ㅋㅋㅋㅋ

푸에르코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2 4층 402호
구글 평점 4.0점


 훌륭한 고기집이다. 
톰 크루즈가 푸에르코 강남점에 갔던 걸로 안다.
리뷰가 많지 않아서(18건) 평점이 신통치 않네...
점심 메뉴로는 된장찌개, 김치찌개, 갈비탕, 깍두기볶음밥 등을 판다.
네이버 예약도 되고...
이 날은 갈비탕을 먹었다.
그냥 갈비탕이 아니고 이름이 '골프채 갈비탕'이다. ㅎㅎㅎ
골프채처럼 생겨서 그렇다나 ㅎㅎㅎㅎ

이 날도 사진 찍는 거 깜빡해서 갈비 뜯다가 찍음...

여기는 저녁때도 한번 가봤는데 
고기 다 먹고 후식으로 나오는 한우매콤짜파게티가 최고다.
고기 배불리 먹고 짜파게티 한 입만 먹어야지 라는 생각으로 갔는데
허거지겁 거의 혼자 1인분을 먹어서 나중에 너무 배불러 토하는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일상 > 의식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의도 점심-23  (2) 2024.09.07
여의도 점심-22  (0) 2024.07.21
여의도 점심-20  (0) 2024.07.03
여의도 점심-19  (0) 2024.06.29
여의도 점심-18  (1) 2024.05.0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