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도 광장동 라이프 누려봅니다.
구리 살 때는 구리한강시민공원 많이 갔었는데요
이 동네는 뚝섬 한강공원이 있죠^^

네비에 뚝섬한강공원 2주차장을 찍습니다.

여기가 텐트 치는 곳이랑 가깝더라구요.

 


주차하고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이런 표시가 보입니다.

구리에서는 아무데서나 텐트 치면 됐었는데;;

 

이 곳만 텐트를 칠 수 있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광경이네요ㅎㅎ

다양한 텐트들이 설치되어있습니다.

 

탐나는 텐트들이 많네요 ㅎㅎㅎ

우리도 일사불란하게 텐트를 치고 산책을 해봅니다.
X-게임존이라고 있네요.

스케이트보드랑 묘기용 자전거/킥보드 타는 학생들이 많이 보입니다.

묘기용 킥보드가 있는 건 처음 알았네요. 아들도 스케이트 보드 타고 싶다는군요.

정말 조심해야 할 운동이네요. 뒤로 많이들 자빠지던데

 

킥보드로 저런 걸 ㄷㄷㄷ

잠시 주변 풍경 감상하실게요~ 한강이랑 하늘이랑..

 

사진 잘 찍었다...

농구코트가 보이네요. 학창 시절이 생각납니다.

 

저도 뛰고싶군요...

자전거도 대여 가능합니다.

 

MTB도 있네...

편의점과 치킨집이 있어서 먹는 건 걱정 없죠

 

그래도 한강은 라면이죠?

나이가 몇인데 아직도 모래사장을 좋아하냐ㅎㅎㅎ

 

하긴 올해 바다 근처도 못 갔으니...이해 한다...

오후 5시 지나니 좀 쌀쌀해져서 철수했습니다.

한두 시간 전후 있었던 거 같은데 주차비는 1,500원 나왔습니다. 괜찮죠?^^

이상 광장동 라이프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