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가을이 되니 이제 제법 낙엽도 많이 떨어지네요
특히 차에 많이 떨어지죠
가끔 차에 떨어지는 게 또 있는데요
바로 새똥입니다!
이번에도 변함없이 운전석 쪽에
빅똥이 떨어졌네요-_-;;

 

하....

세차해야죠 뭐..


저는 사실 세차는 전문가의 손길에 맡기는 편입니다만
어쩌다 보니 집 근처에 있는
와이퍼 구의점을 알게되어
할인권을 끊고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요일 오전 9시, 예약한 와이퍼 구의점으로 입성합니다.

 

 

세차 순서를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해놨습니다.
평소 셀프 세차 안 하는 사람도 충분히 따라 할 수 있죠

 

이 순서 대로 세차 하세요~

저는 간단하게 30분 코스로 예약했습니다.
시간 얼마 남았는지 타이머가 있어서 편하죠

 

벌써 2분 지났다 ㅋㅋ

그럼 세차를 시작해볼까요?
먼저 고압수로 샤워를 시켜줍니다
차 구석구석 뿌려줍니다.

 

혼자 세차 하랴 사진 찍으랴...사진 구도 이상해서 이해해주세요....

그다음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스입니다.
바로 스노우폼!
마구 마구 뿌려주세요!
스노우폼으로 차를 다 덮으셨으면
차를 몇 분 비누에 불리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위에 4번대로 고압수로 헹구면 됩니다.

 

벌써깨끗해지는 기분

그다음은 하부 세차네요
하부 세차 버튼 누르기ㄱㄱ

 

밑에서 물 나오는 거 보이시죠?

하부 세차는 얼마 안 걸립니다.
계속해서 에어건으로 물기를 제거합니다.
이쯤 되면 손이 좀 아프기 시작합니다ㅎㅎㅎㅎ

 

에어건 푸슈슈슈~~

저는 보통 여기까지가 딱 30분 걸립니다.

다 되면 이제 차를 갖고 밖에 주차장으로 가서
마지막 마무리를 합니다.
세차용 수건으로 마지막 남은
물기까지 닦아줍니다.

 

깨끗~~

이렇게 저의 30분 세차 코스가 끝이 났습니다.
30분 코스는 원래 12,000원이지만

저는 '구의 스피드(30분 세차 금액 30% 할인)'라는

할인권을 23,400원에 사서

3,600원을 할인받은 8,400원에 이용했습니다.

 

8,400원...

간혹 한 시간 넘게 세차하는 분들도
있는데 존경스러울 따르밉니다ㅎㅎㅎ

사실 이 셀프세차도 어쩌다
실수로 할인권을 구매하는 바람에
마지못해 이용하는 것이죠ㅎㅎ

 

제가 할인권을 23,400원에 샀으니

이걸 본전 뽑으려면 세차 6회는 해야 됩니다.

 

그리고 제가 이 할인권을 샀을 당시에

유효기간은 6개월이었습니다.

근데 지금은 1년짜리만 팔고 금액이 29,000원이네요

저처럼 셀프 세차 잘 안 하는 사람은

호구되기 쉽습니다 ㅎㅎ

저는 유효기간까지 얼마 안 남았고

세차 6회는 무리이지 싶네요 ㅠㅠ

사실 제가 따로 가는 손세차장이 따로 있는데요

세차 정말 잘해줍니다.
나중에 거기 가게 되면
그 세차장 포스팅도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