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형주의서 입니다~~

이전에 제가 강변역 맛집 고고기를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2020/08/15 - [일상/의식주] - 강변역 고고기 - 뭐 먹을지 고민한다면 무조건 여기

이 포스팅에서 저는 우리 아이들이 고고기만 가면

구리 살았을 때 자주 갔던 '갑돼지'라는 곳에서 만큼

잘 먹는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리 고기집, 구리 맛집 갑돼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등

여러 부위의 돼지고기를 파는데요

2인, 4인 콤보라고 하는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저희는 애들이 목살을 잘 먹어서

보통 4인 콤보B를 주문하는데요

이 날은 그냥 세트메뉴 안 시키고

삼겹살, 목살만 주문했습니다. 

 

갑돼지 메뉴판

반찬 먼저 세팅해 줍니다.

오른쪽에 저 하얀색, 저거 연두부조림이에요 ㅎㅎ

명이나물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이 가게에는 기본 반찬으로 나와요~

추가 반찬은 셀프라고는 하는데

직원들이 친절해서 가끔 안 바쁠 때는

가져다 주기도 합니다

 

갑돼지 반찬들

두툼한 삼겹살과 목살이

초벌 되어 나옵니다.

가게 직원들이 잘 구워주니 그냥 가족끼리

얘기 나누면서 고기 구워지는 거

지켜보기만 하면 됩니다^^

 

갑돼지 고기들

직원이 다 구우면

이렇게 정갈하게 세팅까지 해줍니다.

먹기 편하게 ㅎㅎ

 

고기 세팅!

고기 먹으면 후식이 빠질 수 없죠 ㅋㅋ

된장찌개도 하나 시킵니다

꽃게 몸통이 들어있고 적당히

칼칼한 아주 맛있는 된장찌개예요

밥 한 공기 다 먹게 됩니다-_-;;

엄청 배부르죠 ㅎㅎㅎㅎ

 

된장찌개

이날 먹진 않았지만, 꿀꿀이죽, 잔치국수도

후식으로 추천합니다.

그냥 아예 이 식당 메뉴는

다 맛있다고 말하고 싶네요

 

큰 애가 이 고기집에서 특히 잘 먹으니

어쩌다가 애 생일날 저녁을

갑돼지에서 먹게 되었는데요

 

마침 이 날 산 케이크가 아이스크림 케잌이라

식당에 양해를 구하고 냉동실에 좀

보관 좀 해달라고 요청드렸더니

흔쾌히 보관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나중에 간소하게 촛불 꽂고

생일 축하 노래도 불러주는데

식당 사장님이 손수

생일축하 음악도 틀어주시고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

 

맛도 맛이지만 전체적으로

서비스가 상당히 만족스러운

식당이라고 자신 있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기억만 있는 구리 고기 맛집 갑돼지

꼭 한번 들르시길 권합니다 :)

 

갑돼지 구리직역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