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스타벅스 행사에는 쿨러와 랜턴이 제공됩니다.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스타벅스는 여름,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로 유명하죠? 특히 작년 여름 레디백 이벤트는 정말 핫했습니다. 조그만 레디백 하나를 받기 위해 심하게는 전날 밤부터 텐트 치고 대기한 사람들도 있을 정도였죠.

 

올해 2021년에도 변함없이 스타벅스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사은품은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와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입니다. 그럼 5/11 ~ 7/19 까지인 이번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ho : 스타벅스를 사랑하거나 캠핑 용품을 득템 하고 싶은 사람

이런 이벤트 있을 때마다 광풍이 불고, 밤새 줄 서고, 그걸 또 이해를 못하는 사람들이 있죠. 고개를 절레절레하면서. 그런 분들은 이 이벤트에 대해서 그냥 관심 끄면 되겠죠 ㅎㅎㅎ 저는 사실 스타벅스보다 이디야를 좋아합니다. 스타벅스는 회사 건물 1층에 있으니 그냥 어쩔 수 없이 이용할 때가 많은데요, 다이어리를 주는 겨울 이벤트는 저는 그냥 지나칩니다. 그래도 이번 쿨러나 싱잉 랜턴은 정말 소장 가치가 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일단 참전할 생각입니다 ㅋㅋㅋㅋ

 

What :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저는 잠자리나 화장실에 예민한 사람이라 캠핑을 별로 안 좋아합니다. ㅎㅎㅎ 그런데 이번 e-프리퀀시 이벤트 사은품이 캠핑 용품이네요. 하나는 서머 데이 쿨러이구요, 또 다른 하나는 나이트 싱잉 랜턴입니다.

서머 데이 쿨러는 보냉 기능이 있는 아이스 쿨러 박스로 여름에 음료 보관할 때 좋습니다. 색상은 그린과 핑크(지난번 레디백 색상이랑 똑같네요)가 있구요, 크기는 11L 용량에 쿨러 안에 커팅 보드랑 데코레이션 스티커가 들어있다 하네요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콜드 블랙, 민트 블루, 캔디 핑크 총 3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있어 음악과 조명 1타 2피의 기능을 합니다. 그래서 싱잉 랜턴이네요 ㅎㅎㅎ

 

쿨러와 랜턴

When : 2021년 5월 11일 ~ 7월 19일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5월 11일부터 시작됩니다. 즉, 5월 11일부터 마시는 제조 음료에 대해 e-프리퀀시 스티커가 적립되는데요, 적립 기간은 7월 12일까지입니다. 제가 이벤트 기간이 7월 19일까지라고 언급했는데요, 행사 상품 교환이 7월 19일까지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스티커 적립은 5/11 ~ 7/12 까지, 사은품 교환은 7/19까지입니다. 혼돈 없으시길 바랍니다^^

 

Where : 스타벅스 매장. 미군 부대, 인천 공항 등 일부 특수 매장 제외

스티커는 일단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다 가능한데, 이 중 미군 부대, 인천공항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는 이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사전에 잘 알아보고 방문해서 이벤트에 참여해야겠죠^^

 

Why : 그냥 스타벅스 고객을 위한 행사임

서두에 말씀드렸지만 스타벅스는 이런 이벤트를 매년 계절별로 개최합니다. 저 같은 경우, 겨울 이벤트는 참전 안 한다고 언급도 했었고요. 본 이벤트는 어쨌든 스타벅스를 꾸준히 찾는 고객을 위한 행사입니다. 아무래도 저처럼 띄엄띄엄 스벅 가는 사람들보다 매일 스벅 가는 사람들이 더욱더 스티커를 빨리 모을 확률이 높겠죠? 그분들한테 비키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저도 5/11 부터 열심히 가서 스티커 적립할 거니까요^^

 

How :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 구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스타벅스 음료를 마셔야겠죠. 그것도 아주 많이 ㅎㅎㅎ

음료 한잔 당 한 장의 e-프리퀀시 스티커가 즉시 적립되는데요, 총 17잔의 음료를 마셔서 17장의 스티커를 적립해야 합니다. 그런데 무작정 17장을 적립하면 안되구요, 이 중 3장은 미션 음료로 채워야 합니다. 미션 음료라 하면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를 말하는 겁니다.

 

이벤트 ㄱㄱ

커피 많이 마시라는 독려글은 아니죠 ㅎㅎㅎ 하루에 커피 너무 많이 마시지 마세요. 카페인이 한, 두 잔 정도는 집중력에 도움이 되지만, 과유불급이라는 말도 있잖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