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다들 열골 하고 계신가요?^^

골프시즌도 이제 절반을 지나고 있군요

 

마리오 골프 ㅋㅋㅋ

골프는 지난 2년간

우리나라에서 핫한 스포츠로 급부상했습니다.

2030 세대를 중심으로

골프 인구가 엄청 증가했죠

 

저도 2030 세대의 급부상에 더욱 더 긴장하면서

올해 엄청 열골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최소 한번은

라운딩을 갔죠 ㅋㅋ

 

 

 

 

 

특히 올해는

드라이버와 아이언도 바꾸기 위해

온라인으로는 골마켓도 엄청 기웃 거리고

오프라인으로는 골프존마켓도 다녔습니다.

골프 입문 4년만에

제가 직접 발품 팔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골프의 대중성,

골프존의 압도적 시장 지위에도 불구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은

제 생각보다 적어서 놀랐네요

매장 수가 2021년 8월 기준 86개인데요,

골프존 스크린골프매장 수가

몇천개인데 비하면 적다고 느껴집니다.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 리스트

다행히 우리 동네에는 하나 있죠^^

 

골프존마켓 광장점!

여담으로 구리에는 없습니다 ㅋㅋㅋㅋ

 

구리 지못미...

각설하고요;;

 

골프존마켓 광장점

매장 앞입니다.

 

골프존마켓 광장점

차 세대 주차할 수 있습니다.

 

골프존마켓 광장점

주말은 아무래도 시타 인원이 많아서

시타를 못할 때가 많아요

 

그래서 평일날 가면

원없이 시타할 수 있겠죠 ㅎㅎㅎ

 

골프존마켓 광장점에서

새로 드라이버와 아이언을 교체했는데요

엄청 만족합니다.

 

왠만한 장비 다 있으니

인터넷에서 잘 검색해보고

직접 시타 해서 사면 됩니다.

 

아름답다~~

저 역시

국민 드라이버와 아이언으로 교체했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거

 

인터넷 최저가 보다 쌉니다!!

 

이거 진짜 중요하죠^^

 

매장 프로님께서 아예 그리 말씀하세요

검색해보라고...인터넷 최저가 보다 싸다고

 

프로님 엄청 친절하십니다 ㅋㅋ

 

맞습니다 맞고요^^

 

인터넷 최저가 보다 기본 2만원 싸고요

게다가 사은품으로

장갑이랑 포인트 등등 챙겨주시니

 

실제로 체감은 4만원 이상 싸다는 거죠

 

 

앞으로 제 골프용품 쇼핑은 무조건

골프존마켓 광장점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