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월 시애틀 여행!
시간이 왜 이렇게 안 가는 거냐 ㅎㅎ

미국 여행은 2019년,
결혼 10주년 기념으로
아이들이랑 온 가족이
리마인드 허니문으로
하와이를 간 게 마지막이다.
본토는 2010년 여름에
LA 출장 간 게 마지막
15년 만에 미국 본토를 밟는다~!!
얼마 전에 신청한 미국 비자도 발급 완료!
미국 비자 발급 홈페이지 가서
여러 요구 정보들을 입력하고
신청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메일이 오고

또 얼마 안 있으면 (나는 약 1시간 후)
금방 신청 상태가 바뀌었다고 메일이 온다.

신청이 승인된 게 아니고
상태가 바뀌었다(메일 제목은 status change, 본문은 update라고 표현)는
메일이라 혹시 승인 거절 된 거 아닌가 좀 긴장했는데
무사히 승인이 되었다.
즉 내 미국 비자 ESTA 발급 완료

맨 밑에 나를 반겨 주는 이 문구가 더더욱 반갑고 눈에 띈다.

HAVE A NICE TRIP. WELCOME TO THE UNITED STATES.
즐거운 여행 되세요. 미국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반응형
이제 여행 일정만 잘 짜면 된다^^
Seattle. Here I come!!
반응형
'취미 >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5년 8월 구글맵 타임라인 정리 (1) | 2025.09.12 |
|---|---|
| 2025년 7월 구글맵 타임라인 정리 (3) | 2025.08.16 |
| 시애틀을 가려고 한다. (9) | 2025.07.20 |
| ChatGPT로 본 내 사주 (2) | 2025.07.13 |
| 2025년 6월 구글맵 타임라인 정리 (2) | 2025.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