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며칠 전에 저와 전 직장 때부터

쭉 친하게 지낸 지

10년 넘은 동생을 성수역 근처에서

만나기로 했었습니다.

그런데 성수역에서 내렸는데

갑자기 그 동생이 뚝섬역으로

오라 하더라고요.

맛있는 곳을 소개해주겠다고.
뭐 맛집 소개해주는데 까짓 거 다시 돌아가죠 ㅎㅎ

그렇게 다시 반대편 열차를 타고

뚝섬역에서 만나 한 10분을 걸어 도착한 곳은

'소인수서울'이라는 곱창집입니다.

 

 

동생한테 얘기 듣기로는

'소인수분해'라는 부산 서면의

유명한 곱창 맛집의 아들이

서울에 분점을 낸 식당이라고 하네요.

이거 진짜 인상 깊었습니다.

제가 3,917번째 손님이라는군요ㅋㅋ

참고로 동생은 예전에 열몇 번째 손님으로

이 식당에 처음 왔었다네요.

혹시 뭐 5,000번째, 10,000번째 손님한테

뭐 주나 모르겠네요 ㅎㅎ

 

조금만 늦게 왔으면 4,000번째?

메뉴판입니다. 가격 괜찮아요. 국내산 한우인데??

 

가격 착하죠?

동생이 알아서 곱창모듬구이 2인분을 시킵니다.

반찬이 세팅됩니다.

양파절임이랑 양무침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양무침은 리필 안되고 추가 주문해야 된다네요.

추가 주문하면 기본 반찬 양의 1.5배가 나온다는군요^^

양무침은 처음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 딱입니다!!

 

아...기본 찬들이 잘 안 보이네요;;

드디어 소인수서울의 메인 메뉴

곱창모듬구이가 나오네요!

식당 직원이 다 알아서 구워주십니다.

파, 버섯, 감자 등 야채와 곁들여서요.

너무 편하네요!!

양파절임이랑 한 입 먹어봅니다.

입에서 살살 녹네요^^

소주를 부르는 안주입니다ㅎㅎㅎ

 

쩝쩝

후식으로는 소인국수를 먹어봤습니다.

된장소스를 베이스로 한 비빔국수라네요.

곱창 때메 배부른데도 맛있어서 잘 들어갑니다^^

역시 고기 먹은 후 면은 사랑입니다~

 

소인국수입니다!

정말 잘 먹었습니다.

동생은 여기 처음 생기고 나서

일주일에 세 번 간 적도 있다네요ㄷㄷㄷ

저는 집이 이 근처가 아니라서 자주는 못 들르지만

조만간 가족들 데리고 와야겠어요!

뚝섬, 성수 맛집 '소인수서울'을 소개해준

친한 동생한테 고마울 따름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