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지난번에 광진정보도서관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도서관 옆에 있는 광장동 맛집 '나루가온'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차는 공간이 그리 넉넉하지 않아서 힘든 편입니다.

차 안내하시는 어르신이 따로 계신데요, 이 어르신의 안내를 잘 따르시면 됩니다.

어떻게든 주차 공간을 찾아주시는 주차안내 장인이십니다.

 

나루가온의 주 종목은 국수입니다.

명동칼국수 같은 스타일의 국수는 아니고요,

약간 안동국시...그러니까 사골을 베이스로 한 국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메뉴 이름이 '사골곰국시'네요

 

나루가온 입구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밖에 간판에는 사골곰국시라고 돼있는데 메뉴판에는 가온곰국시라고 돼있네요 ㅎㅎㅎ

뭐 그냥 곰국시 주세요 하면 됩니다 ㅋㅋㅋ

제가 만두를 참~~~ 좋아하는데 아이들이 만두 먹기 싫다네요.

그래서 곰국시랑 오징어순대 시켰습니다.

아! 어린이 국시가 가격이 2,000원입니다. 메뉴판에는 안 나와있죠?

아이 있는 집은 어린이 국시 주문하면 됩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곰국시 한 그릇, 어린이 국시 두 그릇, 오징어순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나루가온 메뉴판입니다.

이날 오후 1시 반쯤 갔는데 웨이팅이었고 서빙하시는 분들이 정신이 없으셨어요.

그래서 주문이 좀 밀렸었습니다.

너무 배고팠지만 일단 겉절이랑 반찬들 먼저 찍어봅니다.

 

밑반찬들 먼저 찍었습니다.

드디어 오징어순대가 나왔습니다. 13,000원짜리 오징어순대입니다.

뭔가 양이 좀 아쉬워 보이죠?^^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참고로 속에 동그랑땡이 좀 매콤해요. 아이들이 매워할 수 있습니다.

이거 보니 갑자기 속초 가고 싶네요ㅋㅋㅋ

 

오징어순대. 양이 좀 아쉽죠?

드디어 국시가 나왔습니다.

곰국시는 저렇게 고기와 야채가 들어있고요,

어린이국시는 양이 조금 적으며 야채가 빠져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사골 베이스입니다.

그래서인지 국물이 담백하네요. 깊은 맛도 나고요.

저도 아이들도 맛있게 다 먹었네요

 

위가 곰국시, 아래가 어린이국시입니다.

저희가 다 먹고 일어날 때 까지도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식당이 야외 자리도 있을 정도로 꽤 넓은 데도요...

진짜 광장동(광나루) 맛집인가 봅니다.

사실 뭐 길거리에서 잘 보이는 것도 아니고

진짜 광나루 한강변 구석진 데 있는데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는 거 보면 신기하기만 합니다.

다음에는 만두를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이상 '나루가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P.S. 명동성당에도 직영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