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가 광장동에 오픈했네요.
오픈한지 한달도 안된 뜨근한 맛집(?)입니다.

맛집이라고 하기엔 뭐하네요 ㅎㅎ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 서울광장점은
다른 대단한 갈비 가맹점과 마찬가지로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입니다.

 


우리가 식당에서 구워 먹는 갈비, 삼겹살, 후식 냉면, 되장찌개 등을
밀키트 형식으로 구매해서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는 구조인데요,

주요 메뉴는 돼지양념구이, LA양념갈비, 벌집목살구이 등 고기 메뉴와
냉면, 게다리 된장찌개 등 각종 후식 등입니다.

돼지양념구이는 5인분에 17,6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파네요.
그런데 무조건 5인분 구매입니다.
1인 가구 등 자취하는 분들은
하루 삼시세끼 저걸 드셔야 ㅎㅎㅎ;;

 

5인분 17,600원이 큼지막히 ㅎㄷㄷ

뭐 백문이 불여일견,
일단 한번 사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가게에 입장하면 이렇게
냉장고가 보이는데요,
각 선반에 메뉴가 표시되어있습니다.
몇몇 품절된 메뉴도 보여요

 

대단한 갈비 냉장고

24시간 무인매장이라
셀프계산대가 있습니다.

 

셀프 계산대

이 냉장고에는
냉면이 있고요

 

대단한 냉면

게다리 된장찌개는
품절이라 다음에 사기로~

 

게다리 된장찌개 품절

돼지양념구이 17,600원,
대단한냉면 4,500원
구매해서 집으로 갖고 옵니다.

 

돼지양념구이, 대단한냉면

돼지양념구이 구성품입니다.

고기, 쌈장소스, 파채, 깻잎, 파채소스

 

파채소스는 숨어있었네요 ㅋㅋ

오픈하면 이렇게 생겼어요.

 

돼지양념구이

후라이팬에 굽습니다.

 

굽기 시작~

대단한 냉면 구성품입니다.
냉동이라 냉수에 빠르게 녹혀야 해요.

파채랑 파채소스
버무려서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양념이 좀 덜 벤 거 같아요.
다음에는 손으로 버무려야겠어요.

 

파채+파채소스

냉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면, 동치미육수, 다대기

 

면, 동치미육수, 다대기

기호에 따라 물냉으로 드시거나
다대기 듬뿍 넣어서
비냉으로 드셔보세요.
저는 물냉 좀 밋밋해서
다대기 조금 넣었습니다.

 

냉면 후루룩~

맛은...
나쁘진 않은데
와 자주 사먹어야겠다
라고 느낄 정도는 아니었네요.

참고로 고기가
양념이 너무 많이 베어있어서
좀 물릴 수 있습니다.
양념에서 빼내고
시간 좀 지나고 나서
굽기를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는 돼지양념구이를 먹었는데요,
다음에는 LA양념갈비, 대단한 갈비살, 위대한 갈비살 등
다른 메인 메뉴 한 번 먹어봐야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