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파가니카CC에서
라운딩을 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라운딩 후기는 생략하겠습니다.
언제쯤 자신 있게
라운딩 후기를 작성할 날이 올까요>.<

 

 

 

항상 그렇듯이
골프장 근처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파가니카CC 맛집
정통춘천닭갈비 포스팅 들어갑니다^^

 


라운딩 장소가 춘천이다 보니
춘천닭갈비 취식은
당연한 코스죠^^

 

 

강촌IC 근처에 있어서
나중에 집에 가기도 좋더군요

식당에 들어가겠습니다.
끝나고 위에 커피숍에서
커피 한 잔 해도 됩니다ㅎㅎ

 

강촌IC 근처 춘천정통닭갈비

메뉴판입니다.
포장도 되고
택배 배달도 되네요

 

메뉴판 보자마자 배가 고프더군요...

밑반찬이 나오고요

 

나중에 저 마늘, 양파도 같이 닭갈비에 투하했습니다.

드디어 닭갈비가 나옵니다.
4인분이네요.
너무 배부를 거 같아서
막국수는 패스했습니다.
저거 다 먹고
밥도 볶아먹어야 하니까요ㅋㅋ

 

사장님이 잘 볶아주세요

잘 익어갑니다.

 

잘 볶았습니다!

먹습니다 냠냠
때깔 좋네요^^

 

맛있어요^^

맛도 좋습니다.
맵지도 않고
달짝지근하게 좋아요
이제 매운 건
부담스러운 나이죠ㅠㅠ

사장님께서
밥 볶아 먹을 거면
양배추는 남겨 놓으라고
말씀하시네요

밥을 안 볶을 수 없죠
2인분만 볶았습니다.

 

맛있으면 0칼로리

기름진 철판에
고추장, 밥 콜라보의
칼로리 폭탄
하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2인분 포장도 해갔습니다^^

주변에 골프장이 많습니다.
라운딩 끝나고 강촌IC 타기 전에
꼭 한 번 들르세요~

 

이 날 안개가 많이 꼈습니다.

파가니카CC는 웬만해서는
안 갈라고요
오르막 홀도 많고
러프가 너무 험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