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이다.

나는 흑돼지를 참 좋아한다.
특히 흙돼지+멜젓 조합은 나에게는 정말 환상적이다.
내가 흑돈가를 매우 좋아하는 이유다.

광장동으로 이사 오고 나서
제주애육당 방문을 벼르고 있었는데
드디어 방문했다 ㅎㅎㅎ

메뉴판이다.
통목살을 주문했다.

또시 꼽 옵서양?

반찬으로 굴젓도 나온다.
난 참 젓갈을 좋아하는 것 같다 ㅋㅋㅋㅋ

굴젓 사야겠다.

반차들이 다 맛있다.
특히 이 파김치.

파김치도 굳굳

고기를 구워보자.

또 가고 싶다 ㅎㅎ

깜찍한 파인애플도

깜찍한 파인애플

다 구웠다^^
매장 직원들이 구워주신다 ㅎㅎ

이따다키마스~~~

이 멜젓에 찍어먹는 것이다.
듬북 찍어먹었다.^^

멜젓 좋아!!

이 된장찌개는 서비스였나?
기억이 잘 안 난다.🤷‍♂️

된장찌개도 나쁘지 않았음

마무리는 역시 냉면으로🤤

77ㅓ억~~~~

제주도를 구워먹다.
ㅎㅎ 멘트 좋고~~👍👍

돼지 귀엽다^^

주차가 좀 어려운 거 빼면
나에게는 만점짜리 식당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