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활동하고 있는

동네 커뮤니티에서

(나중에 기회 있으면

이 커뮤니티에 대해서도

포스팅하고자 한다)

얼마 전에

가성비 좋은

동네 맛집을 방문했다.

와꼬라는 일식집이다.

나도 모르게

포스팅 제목을 '와꾸'로

할 뻔했다

ㅋㅋㅋ

평점도 꽤 괜찮다.

특히 부정적인 후기가 많은

다음에서 3.5면 정말 준수한 곳.
네이버에서는 4.5, 구글에서는 4.3

네이버에서 4.5
구글 4.3. 레퍼런스가 아직 많진 않네
다음엔 부정적인 후기를 쓰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계단 올라가는 입구가 고급지다.

광장동 와꼬

메뉴판을 펼쳤다.

이 정도면

가격 그리 나쁘지 않다.

가성비 좋은 편 아닌가?

우리는 디너 사시미 코스 중

서귀포 코스를 시켰다.

늘 그렇듯이 내 사진은 성의가 없다 ㅋㅋㅋㅋ

쯔끼다시와

회 나오기 전에 나오는 음식

다 괜찮다.

(처음엔 포스팅할 생각이 없어서

사실 사진 제대로 안 찍었다)

메뉴 구성은

위에 메뉴판을 참고하면

될 것 같다;;

회도

먹기 좋게

너무 작게,

크지도 않게

사장님께서 잘 잘라주셔서

먹는 맛이 있다.

드디어 나왔다

마지막에

매운탕이 나온다.

매운탕에 라면을 넣진 말아야겠다.

아무리 내가 라면 사리 좋아해도

매운탕에 넣으니

이도 저도 맛이 된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는다.

매운탕의 시원한 맛이 없어지고,

매운탕의 시원한 맛은 라면에 잘 베지 않는

진짜 후회스러운 맛이다 ㅋㅋㅋㅋㅋ

매운탕에 라면은 ㄴㄴ

음식이 좋아서

이 날 세 명이서

소주 각 세병 했다.

다음 날

라면으로 해장하는데

라면에서 까지

소주 맛이 났다.-_-;;

친한 사람들과 갔던

광장동 와꼬.

나중에

지인이 광장동 놀러 오면

꼭 소개해주고 싶은 곳이다.

반응형

P.S. 문 앞에 흡연구역이 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