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많이들 보셨을 겁니다. 오징어 게임은 전 세계 넷플릭스 드라마 1위를 찍기도 한 한국 드라마인데요, 그래서인지 한국보다는 오히려 해외에서 인기가 더 많다는 느낌이 듭니다. 특히 미국에서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미국 스포츠계에서도 각종 패러디를 통해 엄청난 인기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띵작 오징어게임

그 재미있는 짤방들을 몇 개 가져와봤는데요

 

먼저 야구입니다.

 

KNBR은 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NFL 샌프란시스코 49ers의 공식 라디오 중계 채널입니다. 자이언츠가 2차전 지고 3차전 이겼을 때 상황을 늙은 사장님 짤 합성해서 잘 표현했네요 ㅎㅎㅎ

 

KNBR twitter 캡쳐

ㅋㅋㅋㅋ ESPN 담당자 오징어 게임에 대한 팬심이 장난 아니네요. 오징어 게임을 얼마나 재밌게 봤으면 이렇게까지 표현했을까요? 뉴욕 양키스가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와일드카드에서 지고 난 후 올라온 트윗입니다. 담당자가 레드삭스 팬이거나 양키스를 싫어할 수도 있겠네요^^

 

애런 저지는 무슨 죄...(ESPN twitter 캡쳐)

농구로 넘어가 볼까요?

 

유타 재즈의 도노반 미첼 연습은 다 하고 오징어 게임 보는 거겠죠? 남은 밤은 오징어 게임과 함께 한다네요^^

 

도노반 미첼 twitter 캡쳐

휴스턴 로켓츠도 오징어 게임 재밌게 봤나 봅니다. 아래와 같이 오징어 게임 패러디 대열에 합류했는데요, 이 장면이 제일 인상적이었나 봅니다^^ 기훈이 강제로 로켓츠 팬 됐네요 ㅋㅋㅋ

 

Houston Rockets twitter 캡쳐

미국인들에게는 달고나가 상당히 재밌나 봅니다. 저 어릴 때는 뽑기라고 했는데요. 아... 기훈이 여기서는 스퍼스 티셔츠 입었네요. 정재 형님 강제 미국 진출 각입니다ㅋㅋ Go Spurs Go!!

 

Spurs instagram 출처

이제 달고나는 그만 봤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우리 집에 달고나 키트 있는데 얘네들한테 보내줄까 봐요^^ 닉스야 올해는 좀 더 잘하자!!!

 

New York Knicks facebook 출처

미식축구는 미국 넘버원 스포츠입니다. 저 역시 MLB와 함께 즐겨보고 있고요. 그래서 NFL에서 이렇게 오징어 게임이 화제가 되는 거는 매우 고무적이네요^^

 

NFL 정상급 와이드 리시버 스테판 딕스는 오징어 게임의 왕팬입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도 오징어 게임 재밌다고 칭찬할 정도인데요. 그게 다가 아닙니다. 아예 경기에 아래처럼 직접 제작한 오징어 게임 스파이크를 신고 뛰었습니다. 그리고 Squid Game 아니고 한글로 오징어 게임이라고 확실히 쓰여있습니다. 놀랍군요^^

 

USA Today 출처

그중에 제일 압권은 이겁니다. 미국 유력 공중파 Fox에서 아래와 같이 패러디 영상을 만들었는데요, 미국 인터넷에서 난리입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성적 부진한 팀들 모아놓고 스쿼드 게임을 하면서 계속 지는 팀들은 플레이오프에서 탈락시킨다는 것인데요, 여러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올립니다^^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오징어 게임. 그 신드롬은 좀 더 이어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곧 할로윈이거든요. 아마 많은 사람들이 할로윈 때 아래 체육복과 핑크색 제복을 입고 나올 것입니다.ㅎㅎㅎ

 

올해 할로윈 볼만 하겠군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