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나이 드니

새로운 취미가 생겼다.

사실 게임은

어릴 때부터 좋아했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심해서

제대로 즐기지 못했다.

뒤늦게 닌텐도 스위치를

하는 재미에 푹 빠져버렸다.

 

닌텐도 스위치는

단순히 게임을 즐기는 걸 넘어서

온라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내 닌텐도 어카운트와

이메일을 연동하면 된다.

 

 

나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두 개 만들어서

두 개의 이메일과 연동했다.

쉽게 말해서

두 개의 아이디로 가입을 한 것인데,

하나는 미국 계정, 하나는 한국 계정용이다.

 

굳이 미국 계정을 판 이유는 한국 닌텐도 e샵에서 안 파는

게임들을 다운 받기 위해서다.

 

미국 계정을 파는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정상적인 가입 절차를 시작한다..

 

닌텐도 온라인 가입 시작

미성년자도 가입할 수 있는 모양이다.

그래도 애들을 가입시키진 말아야지.

미성년자는 왠만하면 가입시키지 말자.

그다음 페이지에서

밑에 국가/지역에 '미국'을 선택하면 끝이다.

매우 간단하다 ㅎㅎㅎ

국가/지역 미국 선택!

등록 메일 주소로

인증번호가 오면 입력하고

인증 코드 입력

가입 절차가 끝났다.

가입 끝

유저 정보로 들어가면

내 계정이 미국 계정임을

확인 가능하다.

국가/지역은 변경도 가능하다.

국가/지역 변경 가능

이제 한국 닌텐도 e샵에 없는 게임을

미국 닌텐도 e샵에서

다운 받아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러 나라 e샵 계정을

팔 수가 있는데

아무래도 해당 나라 언어를

구사해야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일본 닌텐도 e샵에도

여러 좋은 게임들이 있을 텐데

난 일본어를 못하니까...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