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초에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구글 맵에 대한 위치 활성화가
자동으로 되지 않았다.
 

 

한동안 내 활동에 대해 신경을 안 썼는데
그래도 지난달부터는 다시
구글 맵 위치 활성화를 해서
내 타임라인을 저장하기로 했다.
 

반응형

아이폰에서 구글 맵 타임라인 활성화시키는 방법은
구글에서도 검색 가능하니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하면 되고...

아이폰에서 구글 타임라인 활성화시키는 법

2023년 6월 한달
84km를 걸었고,
운전한 거리는 288km이다.
등산을 한 거리는 15km.
그래도 올해 들어 제일 많이 했다.

 

 

서울외 방문했던 도시는
아버지 계시는 구리,
남양주, 시흥시, 인천 등이다.

 

2023년 6월 구글 타임라인

빨간색 점이 주로 내 생활 근거지인
여의도와 광장동에 집중되어있다.
 

멀게는 인천 강화도 선재리까지 갔었다.
아버지회에서 갯벌체험을 위해서 간 어촌마을.

2023년 6월 내가 갔던 곳

이렇게라도 나의 활동을 복기할 시간을 갖자^^
그나저나 구글 무섭다 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