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쓰는 포스팅인데 하필 똥과 관련한 포스팅이다. 얼마 전에 똥꿈을 꾸었기에 똥꿈에 대한 해몽 그리고 실제로 복권을 산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한다.

 

1. 똥꿈 해몽

똥꿈이 개꿈, 좋은 꿈이라는 건 누구나 다 알고 있을 것이다. 특히 재물운과 연결돼있는 게 널리 알려진 일반적인 해몽이다. 재미있는 건 인터넷에 찾아보니 옷에 똥을 사는 꿈, 그냥 평범하게 똥을 싸는 꿈, 내가 싼 똥의 색깔 등 상황별로 매우 다양한 똥꿈에 대한 해몽이 있다는 걸 알았다. 사실인지는 모르겠으나 많게는 100가지 상황에 대한 똥꿈 해몽이 있다. 그중 일반적인 것들을 소개하면

1) 황금 똥이 묻는 꿈 : 재물이 들어오거나 나의 인생에 도움이 될 귀인을 만난다.
2) 똥 싸는 꿈 : 가지고 있던 문제나 고민거리가 사라진다.
3) 옷에 설사하는 꿈 : 재물운이 상승한다. 게다가 설사를 한 후 기분이 좋았다면 큰돈이 들어올 것이며, 설사를 닦아내거나 씻어냈다면 재물이 사라진다.
4) 바지에 설사하는 꿈 : 생각하지 못한 큰 돈이 들어온다. 이 똥을 만졌으면 큰돈이 들어오고 바지에 싼 똥을 버렸다면 재물이 사라진다.
5) 설사가 흘러가서 기분이 좋지 않은 꿈 : 좋지 않은 꿈. 즉, 주변 상황에 만족스럽지 않다는 걸 의미
6) 검은색 똥을 싸는 꿈 :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
7) 급한데 화장실을 찾지 못한 꿈 : 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8) 검은색 똥을 보는 꿈 : 집에 나쁜 일이 생기거나 건강이 안 좋아질 징조
9) 푸세식 화장실에 똥이 가득한 꿈 : 사업에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거란 징조
10) 화장실에 똥이 쌓여있는 꿈 :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꿈
11) 화장실에 똥물이 가득한 꿈 :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재물이 들어올 거란 의미
12) 화장실 변기에 똥이 묻어있는 꿈 : 억울하게 오해를 받게 될 수 있음
13) 화장실에 똥이 있는 꿈 : 재물운이 증가

 

위에 설명한 상황 외에도 똥꿈에 대한 정말 다양하게 엄청 많은 해몽이 존재한다. 솔직히 그 많은 해몽들이 많은지 의심이 갈 정도다. 혹자는 꿈 해몽이 주관적이며, 개인의 경험과 감정,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다고 한다. 돌이켜보면 내가 왜 똥꿈을 꿨는가.... 이해할 수가 없다. 지난 몇 년간 회사에서의 나의 입지가 불안해지고 이로 인해 내가 지금 스트레스를 받는 건 하루 이틀이 아니다. 똥꿈도 꿨지만 좋은 꿈도 많이 꿨다.

반응형

2. 내가 꾼 똥꿈

나는 꿈속에서 바지에 설사를 했다. 정말 꿈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그 당시의 상황은 너무 생생했다. 게다가 주변에 사람들도 있었다. 바지에 설사를 한 나는 최대한 누구한테 들키지 않게 아무 일도 없는 것 처럼 빨리 이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어떻게든 똥을 씻어내기 위해 화장실을 향해 갔다. 화장실을 향하는 그 길은 너~~무 길었다. 게다가 내 엉덩이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했다. 그 순간 나는 잠에서 깨고 방금 일어난 상황이 꿈인 걸 알게 됐다.

며칠 후 또 다른 똥꿈을 꿨다. 이 때는 먼저번 똥꿈보다 상황은 나았다. 이 때 꾼 꿈에서는 내가 똥 찌꺼기로 더럽혀진 변기를 보는 꿈이었다. 그 전후 상황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먼저 꾼 똥꿈과 차이점이라면 이 꿈에서는 직접 눈으로 똥을 봤다는 것.

 

3. 똥꿈을 꾼 후 복권 구매 후기

낙첨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두 번의 똥꿈을 꾼 후 바로 당일날 로또를 샀는데 둘 다 5천원도 당첨되지 못했다. 내가 꾼 꿈은 위의 해몽에서 3, 4, 5, 7, 12, 13번에 해당된다고 볼 수 있겠다. 이 중에서 좀 더 구체적인 상황을 적용한다면 4, 5, 7, 12번이 되겠다. 나는 바지에 설사를 해서 너무 기분이 안 좋아서 화장실을 찾았으나 화자실을 찾을 수 없었다. 이게 첫 번째 똥꿈이고, 두 번째 똥꿈은 그냥 12번 그대로 변기에 똥찌꺼기를 본 꿈. 여튼 내가 꾼 똥꿈들은 그냥 기부니가 안 좋은 꿈,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다.

똥에 범벅이 된 꿈을 꾼 후 연금복권을 샀더니 당첨됐다는 어떤 사람의 이야기를 실은 기사를 보았다. 하지만 그런 일은 나에게 일어나지 않았다. 꿈에도 유효기간이 있단다. 어떤 꿈은 하루 짜리도 있고 어떤 꿈은 아주 시간이 긴 유효기간도 있고. 예를 들어서 내가 꿈속에서 똥을 싸기까지 오래 걸렸다면 그만큼 재물운도 오래 걸린다는 것. 하지만 만약에 나한테 큰 돈이 들어왔다 치자. 이게 오래전에 꾼 똥꿈 때문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