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일은 미스트롯2

안녕하세요 형주의서 입니다~

요새 트롯이 대세죠? '내일은 미스트롯2'가 12/17(목)부터 방송하네요.

저는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둘 다 안 봤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즌2부터는 한번 볼까 해요. 도대체 왜 이 난리인지 말입니다 ㅎㅎ

어쩌다가 최근에 미스트롯2 참가자 명단을 봤는데요

출연진 명단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현역 가수, 연기자, 방송인, 유투버 등 아는 사람들이 매우 많더라고요.

아마 초기 화제성 선점을 위한 출연진 배치일 수도 있겠다 싶지만, 어쨌든 이 명단으로 인해 tv조선은 시청자 한 명(블로그 주인장인 저 ㅋㅋㅋ) 확보한 건 사실입니다 ㅎㅎ

 

미스트롯2 100인의 참가자 중 제가 아는 몇몇 출연자들을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미스트롯2 출연자명단

1. 박슬기(방송인)

주로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활동한 방송인입니다. 가수 박정현 모창으로 유명하기도 하고요,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연기자로도 활동했었습니다. 이후 방송 황동은 뜸하지만 히든싱어,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등 간간히 얼굴을 비췄는데, 이렇게 미스트롯2 참가자로 약간 충격을 주네요 ㅎㅎ 트롯이랑 어울리는 목소리이기도 합니다.

 

제가 기억하는 박슬기입니다

2. 김현정(가수)

90년대 말, 2000년대 초에 활동했던 스페이스A라는 그룹의 보컬 출신입니다. 라이브 실력이 상당했습니다. 노래 진짜 잘하시는 분으로 기억하고, 슈가맨에도 출연했던 분인데요, 이렇게 트롯가수로 컴백하나요?

 

나름 방송 많이 타고 계시긴 하네요

3. 나비(가수)

나비 정도면 진짜 현역 아닌가요? ㅎㅎㅎ 노래도 잘 부르긴 하는데 트롯이랑 어울리려나요?

 

4. 이재은(배우)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정말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도 했었고 음반도 냈었죠... 오랫동안 배우로 활동했었던 만큼 더욱더 배우로서 롱런하시길 바랬는데, 어쨌든 이번 출연이 배우든, 가수든 그 커리어를 이어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5. 마리아(일반인)

개인적으로 정말 잘 됐으면 하는 분입니다. 제가 이 분을 처음 봤을 때가 2019년 1월인가 2월인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6'에서 실력자로 출연했을 때인데요, 노래도 잘 부르지만, 이력이 정말 특이합니다. 일단 오리지널 미국인인데요, 단순히 K팝이 좋아서 뉴저지 K팝 대회에서 1등을 해서 한국으로 오게 되고 한국에서 K팝 가수가 되고 싶어 하는 친구입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 한국어도 혼자 독학했는데요, 한국말 정말 잘합니다. 마리아는 그 이후로 여러 방송에 출연을 했는데요, 이 친구가 잘됐으면 하는 마음에 그가 출연하는 방송은 웬만하면 다 봤습니다. 유학소녀, 대한외국인에도 출연했었고,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심지어 트롯을 불러서 에일리 등 다른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죠. 최근에는 히든싱어 김완선 편에도 나와서 김완선 모창을 했습니다. 오리지널 미국인이 김완선 모창을!! ㄷㄷㄷㄷ 유튜브 채널에 '신사동 그 사람' 커버한 것도 있는데요, 이렇게 미스트롯2에 나오게 되네요. 어쨌든 한국에서 마리아의 꿈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미스트롯2에서 제일 많이 응원하겠습니다.

 

유학소녀 당시 마리아

 

여기서는 버블디아만 알겠네요

6. 버블디아(유투버)

이 분의 출연도 충격이네요. 100만 유투버입니다. 저도 가끔 커버곡을 듣는데요, 그 엄청난 가창력을 이제 유튜브가 아닌 메인 방송에서 알리려나 봅니다.

 

미스트롯2 출연자 명단

7. 김성은(배우)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로 유명한 아역배우 출신이죠. 좀 안타가운 사연이 많은 배우인데요, 이번 미스트롯2에서 제2의 연예계 인생을 시작하려나요?

 

순풍산부인과 미달이역의 김성은

8. 송하예(가수)

솔직히 이 분은 잘 모르는데 박경 때문에 알게 됐습니다. 이름이 특이하다 보니 출연자 명단을 보고 어 혹시 그 사람인가? 하고 긴가민가 했었는데 그 사람 맞네요. 슈퍼스타K에도 나왔었던 만큼 실력자고, 현역 가수인데 의외입니다.

 

9. 강예빈(배우)

막돼먹은 영애씨, 왕가네 식구들에 나왔던 배우이며, 맥심 커버걸도 했었던 방송인입니다.

 

10. 배혜지(기상캐스터)

제가 이름을 외우는 기상캐스터가 딱 두 명입니다. 한 명이 강아랑 기상캐스터고, 또 다른 한명이 배혜지 기상캐스터입니다. 혹시 시즌3에 강아랑 기상캐스터 나오는 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맨 좌측 상단 공중곡예사 ㅎㅎㅎ

11. 허찬미(가수)
소녀시대로 데뷔할 뻔했던 걸그룹 파이브돌스 출신 가수입니다. 가창력 좋고요. 파이브돌스 해체 후 잘 안 풀렸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도 출연했었는데요, 프로듀스101, 믹스나인 모두 다 좋은 결과는 아니었습니다. 이후 솔로 활동을 이어가다 이렇게 트롯 오디션 프로에서 만나게 되네요

 

프듀101 당시 허찬미

12. 채은정(가수)

1세대 걸그룹 중 하나인 클레오의 전 멤버입니다. 저 출연자 명단에는 필라테스 강사로 나와있네요. 쇼핑몰 CEO로도 활동한 건 기억이 나고, 슈가맨에도 나왔었고요.

 

미스트롯2 출연자 명단

13. 오승은(배우)

저 20대 시절 인기 많았던 배우입니다. 두사부일체라는 영화에도 나왔었구요.

 

14. 김연지(가수)

노래 잘하는 세명의 여성 멤버로 구성된 씨야 출신입니다. 나름 기대되는 분들 중 한 명입니다. 씨야 재결합 무산된 거 이번 기회에 만회했으면 좋겠네요^^

 

 

미스트롯2 출연자 100명 중 아는 얼굴들이 10명은 넘기에 이번 미스트롯2는 정말 재미있게, 웬만하면 한 회도 안 빼놓고 보려고 합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마리아에게 문자 투표할 수 있는 일이 일어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