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트롯2 최종 순위...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미스트롯2 준결승도 끝났네요. 저에게 친숙했던 남은 세 명의 참가자 마리아, 허찬미, 김연지는 아쉽게도 탈락했습니다. 그래도 준결승까지 온 것도 대단하죠. 정말 잘했습니다. 셋 다. 특히 마리아는 사실 준경승까지 오리라 생각도 못했네요 ㅎㅎ 미국에서 한국으로 온 지 이제 2년이 갓 넘은 오리지널 미국 여자가 한국 전통가요인 트롯 오디션에 준결승까지 진출 헐....^^ 그만큼 이변이 많았던 미스트롯2라고 생각합니다.

 

마리아는 심지어 준결승전 1라운드 개인전에서 906점으로 6위를 차지하기까지 했습니다. 1라운드 기준으로만 생각하면 7명이 겨루는 결승전에 진출한 겁니다. 그저 2라운드에서의 활약이 많이 아쉬울 뿐이네요.

 

아... 마리아 얘기 그만할까요? ㅎㅎㅎㅎㅎ

 

2라운드 1:1 한 곡 미션 : 마리아 vs 허찬미

하필 제가 응원하는 두 사람이 1:1로 붙었습니다. 마리아 입장에서는 허찬미가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네요 ㅎㅎㅎ 그걸 또 쿨하게 받아치는 허찬미... 인성도 좋은 거 같아요^^

 

허찬미 : ....

원더우먼 의상을 입고 나와 김용임의 '사랑의 밧줄'을 불렀는데요, 경연 내내 눈을 떼지 못했습니다. 너무 잘했고, 귀여워서요 ㅎㅎㅎㅎ 마리아는 결승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허찬미를 압도적으로 이겼어야 했는데요

 

다시보기 필수!

박선주 마스터는 개인전에서 885점으로 최하위를 받은 허찬미의 곡 선택이 잘 못 됐다며, 차라리 이 '사랑의 밧줄'을 개인전에서 불렀어야 했다며 큰 아쉬움을 표했습니다.

 

그만큼 허찬미가 이 곡을 잘 소화해냈다는 반증입니다. 결국 점수도 허찬미가 마리아를 210 대 90으로 압도했습니다. 제가 둘 다 응원하긴 하지만, 마리아를 더욱더 응원하기에 저에겐 약간 씁쓸한 결과였습니다. ㅠㅠ 이 와중에 마리아에게 점수를 준 박선주 마스터가 좀 인상적이네요. 허찬미 칭찬 그리 해놓고 ㅋㅋㅋ

 

마리아 ㅠㅠ

점수를 확인한 마리아의 표정은 이미 결승은 물 건너갔다고 생각한 듯한 표정이어서 저는 좀 씁쓸했습니다. 이제 20살 갖 넘은 친구가 그래도 평정심을 유지하고 차분한 표정으로 무대를 떠나서 대견했네요^^

 

마리아 ㅠㅠ

2라운드 1:1 한 곡 미션 : 김연지 vs 은가은

김연지의 선태을 받을까 봐 두려움에 떠는 은가은의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ㅋㅋㅋ 저 눈 피하는 거 보세요 ㅎㅎㅎㅎ

 

귀엽...

어쨌든 두 현역 가수들의 고음 대결이 이어졌는데요, 뭐 솔직히 트롯에 웬 고음? 갸우뚱하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결과는 역대급이었습니다. 무승부가 나왔네요 ㅎㅎ

 

다른 의미로 의외의 결과이긴 하네요

결과적으로 저에게 친숙했던 마리아, 허찬미, 김연지는 안타깝게도 탈락했습니다. 그래도 마리아는 대국민 투표에서 상위권에 랭크될 만큼 이번 미스트롯2 출연으로 인지도가 많이 올라가서 뿌듯합니다. 게다가 팬카페도 생겼다고 들었는데요, 모쪼록 여러 프로에서 많이 불러줘서 K-POP이 마냥 좋아서 온 미국인 소녀가 한국에서 큰 성공을 거뒀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허찬미도 이제 미스트롯2 준결승까지 온 쾌거를 올렸으니 오디션 프로그램은 더 이상 그만 나오고 제대로 날개를 폈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김연지는 트롯 가수로 전향할 만큼 그 의지가 강한데요, 꼭 트롯가수로서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나에겐 1위^^

제가 응원하는 마리아가 결승 진출을 못했으니, 이제 미스트롯2 포스팅은 더 이상 안 할 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