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2020/12/26 - [일상/가족일상] - 또 당한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

 

또 당한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

하.....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한숨으로 인사를 해서 죄송합니다. 올해 8월에 수익형 블로그에 대한 얘기를 듣고 부랴부랴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이후 블로그에 애드센스 게재

euiseo.tistory.com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해제까지 한 달 넘게 걸림

작년 12월 25일에 당한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 드디어 풀렸습니다. 올해 1월 28일 풀렸으니, 35일 만이네요. 실제로는 1월 22일부터 광고가 서서히 붙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계속 아래 메시지가 떠서 광고 게재 제한이 완전히 풀린 건 아니었습니다. 너무 길었습니다. 너무너무 ㅠㅠ. 게다가 이번이 두 번째라 더더욱 마음이 편치 않았습니다. 특히 첫번째 광고 게재 제한 때는 9일 만에 풀렸는데...무려 35일이 걸렸네요...

 

이 메시지 너무 싫어요...다시는 보고싶지 않군요...

왜 광고 게재 제한 당했었나

제한 이유야 뭐 무효 트래픽 때문인데... 위에 포스팅에서 제가 생각하는 무효 트래픽에 대해 나름 자세히 포스팅했습니다. 두번째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은 너무 억울합니다. 첫 번째야 뭐... 이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듯이 지인 찬스(주변에 내 블로그 홍보함) 때문이었는데, 두 번째는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는 거예요... 결국엔 갑자기 제 블로그 유입자 수가 폭발하고(미스트롯2 첫 방송 직전 포스팅) 그다음 날 바로 급락해서 라고 결론을 내리긴 내렸지만... 만약에 이게 사실이라면, 제 블로그 초기 포스팅 강낭콩 키우기처럼 다음 메인에 걸려서 유입자가 하루에 만 명 들어오면 어떡하나 괜스레 걱정도 되네요..

 

2020/07/06 - [일상/가족일상] - 다이소 강낭콩 키우기 중간 후기

 

다이소 강낭콩 키우기 중간 후기

2020/06/13 - [일상/육아] - 강낭콩 키우기(다이소 동서울터미널점 방문) 아들의 과제를 위한 다이소 강낭콩 사기 위해 다이소 동서울터미널점을 방문했었다. 그런데 이때 산 강낭콩은 실패했다. 그

euiseo.tistory.com

2020/07/11 - [취미/이것저것] - 블린이 포스팅 다음 메인에 입성!

 

블린이 포스팅 다음 메인에 입성!

오늘 하루 갑자기 말도 안되는 블로그 방문자수를 확인하게 된다. 뭔가 심상치 않음을 느낀다. 이때부터 살짝 당황하기 시작했다. 혹시나 했더니 다음 메인 홈&쿠킹 아래 '다이소 강낭콩 키우기

euiseo.tistory.com

어떻게 할까요?

딱히 방법이 없어요 ㅎㅎㅎ 어렵게 마음고생하고 얻은 애드센스라 두 번째 광고 게재 제한 해제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사실 뭐 검색을 해봐도 광고 게재 제한에 대한 대응 방법은 없습니다. 구글에 어떤 식으로든 항의해봤자 소용없는 얘기들이 많고 그냥 꾸준히 양질의 포스팅을 하는 게 최고의 방법인 거 같네요. 저는 평소처럼 평균적으로 이틀에 한 번, 일주일에 서너 번 포스팅을 지속했습니다. 전업 블로거가 아니니 이 정도 하는 건데, 사실 이 정도 수준의 신규 포스팅도 쉽지가 않나요 주제가 마땅치 않아서ㅠㅠ 사실 남들이 관심 있어하는 포스팅을 계속 해야 높은 유입자 수가 유지가 되고 그만큼 무효 트래픽 의심에서 벗어날 수 있겠죠. 괜히 유입자 유치를 위해 억지로 사람들이 관심있어 하는 주제로 포스팅을 했다가 그다음 포스팅은 그 보다 덜 관심이 가는 주제로 포스팅하면 유입자 수가 바로 다음날부터 급락하게 되고 이게 혹시라도 구글에서 무효 트래픽으로 의심하는 계기가 될 수 있으니 많은 블로거들이 참고했으면 좋겠네요.

 

자.. 그럼 저는 다시 또 어떤 주제로 포스팅을 해야 하나 고민해봐야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