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제의 미스트롯2 티저. 임영웅 부럽다..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미스트롯2 6화에서 1:1 데스매치가 끝났네요.

아는 사람들의 1:1 데스매치 결과입니다.

 

양지은 vs 허찬미

 

허찬미도 만만치 않은 현역 가수인데, 제ㅜ댁 양지은의 실력이 엄청나네요. 허찬미한테 이제 오디션 그만 다니고 다시 아이돌 하길 바란다는 양지은의 선전포고로 시작된 1:1 데스매치... 양지은은 김용임의 '빙빙빙'과 허찬미는 제가 어릴 적 즐겨 불렀던 전영록의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 봐'(이게 트로트??)를 불렀습니다. 결과는 살랑살랑 몸짓의 양지은이 파워댄스의 허찬미를 7 대 4로 꺾고.... 마리아 다음으로 잘됐으면 하는 참가자가 허찬미인데요.. 너무 안타깝더라고요. 제가 잘 되길 바라는 두 명이 탈락했습니다 ㅠㅠ

 

아쉬운 허찬미의 열창

윤희 vs 김현정

 

완전 편집당해서 무대 영상만 몇 초 보여주고 끝났습니다. 이쪽 역시 댄스 대결이었는데 김현정은 탈락했습니다. 정인이를 위한 추모곡을 발표하고 수익을 전액 기부한다니 추모곡이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이재은, 오승은, 강예빈, 배혜지, 버블디아, 김성은, 송하예, 채은정, 박슬기, 마리아, 김연지, 김현정, 허찬미, 나비 등 제가 아는 사람들이 참가자로 나와서 박슬기, 마리아, 김연지, 김현정, 허찬미, 나비가 1차로 생존해서 팀 미션에 진출했고, 마리아, 김연지, 김현정, 허찬미, 나비가 2차로 생존 1:1 데스매치에 진출했습니다. 그리고 1:1 데스매치에서 김연지를 제외하고 다 탈락했습니다.

 

그런데...

 

오... 이게 웬일입니까... 1:1 데스매치가 끝나고 추가 합격자를 대거 발표했네요. 무려 8명이나.... ㅎㅎㅎㅎ 말로는 실력자들이 너무 많다고는 했는데... 그래도 추가 합격자 치고는 너무 많은 거 같아요.

 

ㅋㅋ 귀엽네요 이와중에

어쨌든 중요한 건 그 8명 중에 제가 응원하는 마리아랑 허찬미도 포함되어있다는 사실입니다! 너무 다행이네요. 하마터면 오늘이 미스트롯2 마지막 포스팅이 될 뻔했습니다^^

 

김연지가 맘고생이 좀 컸을 거 같네요
허찬미도 생존. 다행입니다...

이제 본선 3차 미션 돌입입니다. 팀 메들리전이라네요... 한 곡도 힘든데 무려 다서 여섯 곡을 부른다고 하더군요 너 다섯 명 팀으로 짝지어서...

 

처음에 100명이 넘는 참가자에서 이제 25명으로 추려지니 얼마나 실력들이 막강한지 실감이 납니다. 애초에 100% 미국인인 마리아가 이들을 이긴다는 건 무리죠. 여기까지 온 것만으로도 대단합니다. 이번 미스트롯2를 계기로 여기저기 예능 등에서 마리아를 많이 불러줘서(얼마전에 '놀면 뭐하니?'에서 그렉도 나왔었죠) 한국을 사랑하는 기특한 미국 소녀 마리아가 좀 더 대박 나길 바랍니다.^^

 

2020/12/07 - [취미/이것저것] - 내일은 미스트롯2 참가자 - 아는 사람들

2021/01/01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 아는 사람들의 결과

2021/01/08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 아는 사람들의 1차 팀 미션 결과

2021/01/15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 아는 사람들의 1:1 데스매치

 

ㅋㅋㅋ 마리아 리액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