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미스트롯2의 예선이 끝나고 이제 드디어 본선 1차 팀 미션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미스트롯2에 나오는 아는 사람들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었는데요

2020/12/07 - [취미/이것저것] - 내일은 미스트롯2 참가자 - 아는 사람들

 

그럼 이 아는 사람들의 결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5명의 마스터의 하트 중 올하트(15명 다 하트 누름)를 받으면 자동으로 다음 라운드 진출이고요, 9명 이상 받으면 일단 예비합격자 명단에 오르게 됩니다. 8개 이하는 바로 탈락이구요.

 

1. 박슬기

원래 뽕필이 있었죠. 모창대회에서 박정현 모창으로 유명해진 건데 사실 그때도 전 뽕필이 있었다고 느꼈습니다. 12하트를 받아서 예비합격자가 됐고 본선 진출했습니다.

 

2. 김현정

스페이스 A 때부터 댄스곡을 춤추면서 라이브로도 완벽하게 소화해냈었는데요, 역시 클래스는 어디 안 갔습니다. '토요일밤에'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올하트를 받아 본선 진출했구요, 서비스로 스페이스A 시절 히트곡 '섹시한 남자'도 부르면서 잠시 마스터들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가기도 했었죠.

 

김현정 본선 진출

3. 나비

결혼한 줄도 몰랐네요. 임신까지 했다고 합니다. 12주 차라고... 축하합니다^^ 태명도 트둥이랍니다. ㅎㅎㅎ '최고다 당신'을 불러서 올하트로 본선 진출했습니다. 특히 하트 진짜 안 눌러주는 박선주 마스터가 극찬을 할 정도였습니다.

 

4. 이재은

정말 기구한 사연이 많은 아역 배우 출신 연기자인데요, '고무장갑'이라는 트롯 노래도 낸 적 있죠. 방송에서는 그냥 평범하게 불러서 10하트를 받았네요. 중간에 어머니에 대한 내레이션.... 본선 진출은 못했지만, 이재은 씨가 어머님이랑 앞으로 더욱더 행복해졌으면 합니다.

 

5. 마리아

첫 방송 첫 올하트의 주인공으로 당당히 본선 진출했습니다. 모두를 놀라게 하며 당당하게 본선에 진출을 했죠. 특히 마스터들도 어렵다는 주현미의 '웃으며 후회하네'를 불러서 말이죠. 미스트롯2 덕분에 한국 진출 2년만에 실검 1위에도 오른 마리아 계속 응원합니다^^ 글로벌 트롯을 위하여!!

2020/12/18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첫방에서 올하트 받은 마리아는 누구?

 

마리아 본선 진출

6. 버블디아

비와 외로움을 불렀는데 트롯 같지가 않더군요. 그냥 고음으로 뭐든 해결하는 느낌이었습니다. 혼자 녹음만 하다가 무대에 서는 건 거의 처음이나 마찬가지니 9 하트도 겨우 받았습니다. 가창력은 극강이지만 트롯에 어울리진 않습니다. 본선 탈락이 어떻게 보면 당연한 거죠.

 

7. 김성은

안타깝게도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습니다. 이 분도 사연이 많은 배우인데요, 앞으로 꽃길만 걷길 바라겠습니다.

 

8. 송하예

목소리가 상당히 많이 떨렸죠. 장윤정과 조영수의 혹평속에 겨우 예비합격자 명단에 올랐습니다만, 본선 진출은 못했습니다.

 

9. 강예빈

'오늘밤에'라는 노래로 음치, 박치, 몸치 다 인증해주었습니다. 예선을 어떻게 통과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으며, 4하트를 받고 당연히 탈락했습니다.

 

10. 배혜지

배혜지 기상캐스터도 통편집당한 듯합니다. ㅠㅠ 뭐 어때요. 일기 예보 잘하시잖아요 ㅎㅎㅎ

 

11. 허찬미

원래 가창력은 좋은 가수죠. 남녀공학, 파이브돌스를 거치면서 인생의 쓴 맛도 보고... 그냥 아이돌 그룹 멤버로서 운이 없었는데요. '아빠의 청춘'으로 예상대로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무대 영상을 보며 가창력 있는 아이돌의 무대 소화력이 얼마나 대단한지도 느꼈습니다. 마스터들도 이 친구가 짠한지 적극 응원하고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본선에서도 잘 하시고 끝까지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요!!

 

허찬미 본선 진출

12. 채은정

'오빠야'를 부르며 과감한 율동까지 선보였는데 마스터인 장윤정이 목소리가 잘 안 들린다고 했죠? 아쉽게 8하트를 받으며 그대로 짐을 싸게 됩니다. 탈락하고 나서 열흘 가까이 집 밖을 안 나갔었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었죠.

 

13. 오승은

오승은 배우의 무대도 없었습니다. 그냥 대기실 영상만 좀 보였네요 ㅠㅠ

 

14. 김연지

씨야 출신 15년차 가수인 김연지는 이날 이미자의 '타인'을 부르며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특히 조영수 마스터가 씨야는 본인이 제일 아끼는 그룹이라며 울먹이기도 했죠. 씨야가 잘 안돼서 너무 안타까웠던 모양입니다. 노래를 너무 좋아하는 김연지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라도 나오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미스트롯2 출연을 결심했다는군요. 명품 발라더에서 명품 트롯 가수로... 일단 본선에 진출했으니 다행입니다.

 

이번주부터 투표 시작이네요. 미스트롯2 대국민응원투표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 클릭하시고 카카오TV 맨 밑으로 가면 투표 화면이 있습니다.

하루에 7명까지 투표가 가능합니다. 모두들 본인이 좋아하는 참가자에게 투표하러가세요^^

 

마리아 기다려 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