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미스트롯2 포스팅은 어쩌다 보니 '아는사람들' 위주로 하게 되네요^^;;

2020/12/07 - [취미/이것저것] - 내일은 미스트롯2 참가자 - 아는 사람들

121명의 미스트롯 참가자 중 제가 아는 사람들인(개인적으로 아는 게 아니고요^^;;) 박슬기, 김현정, 나비, 이재은, 마리아, 버블디아, 김성은, 송하예, 강예빈, 배혜지, 허찬미, 채은정, 오승은, 김연지 총 14명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을 했었고요

 

2020/12/18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첫방에서 올하트 받은 마리아는 누구?

첫 방에서 올하트를 받은 마리아 특집(?)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ㅎㅎㅎㅎㅎ

 

2021/01/01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 아는 사람들의 결과

그리고 제가 아는 사람들 14명 중 박슬기, 김현정, 나비, 마리아, 허찬미, 김연지 총 6명이 본선 1차 팀 미션으로 진출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내일은 미스트롯2' 본선 1차 팀 미션이 끝났습니다.

초등부 정말 대단했습니다. 현역A부, 타장르부, 대학생부 보다 훨씬 잘했어요.

올하트 안 받아서 너무 아쉽네요.

 

자... 아는 사람들의 결과 2편입니다.

 

허찬미

홍지윤, 황우림, 김사은과 아이돌부의 '느낌좋지윤'으로 나와서 올하트 받고 다음 무대인 1:1 데스매치에 진출했습니다. 1차 팀 미션의 첫 번째 팀이었는데 포문을 제대로 열었네요. 아이돌의 상큼함과 트롯의 진중함이 시너지를 발휘한 무대였습니다. 진짜 첫 순서였는지 아니면 극적인 효과를 위해서 편집을 그렇게 했는지 모르겠지만 1차 팀 미션의 첫 순서로 적절했다고 생각합니다.

 

아랫줄 맨 왼쪽이 허찬미입니다. 소녀시대 멤버가 될 뻔했던 사실은 유명한 얘기죠.

김현정, 나비, 김연지

이 세명은 다 같이 올하트를 받고 버블시스터즈 출신 영지(저는 버블시스터즈는 알았지만 영지는 몰랐습니다)와 함께 '70년산 영지버섯'이라는 팀 이름으로 나와 제가 초등학교 때 즐겨 불렀던 김범룡의 '바람 바람 바람'을 불렀습니다. '바람 바람 바람'이 트롯인지도 몰랐네요. 저도 혹시 트롯 꿈나무였을까요? ㅋㅋㅋㅋ 아무튼 왠지 가창력으로 마스터들의 올하트를 받아낸 느낌이었습니다. 넷이 합쳐 가수 경력이 70년이네요. 김연지의 고음으로 마지막 하트를 받고 다 같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마리아

아우... 정말 가슴 졸이면서 봤어요. 제가 제일 응원하는 참가자이기도 하고... 하필 외국인으로서 국악트롯을 부르게 됐습니다. 대학생부 팀 이름은 '마리아리 쓰리쓰리' 입니다 ㅎㅎㅎㅎㅎ 팀 이름 너무 마음에 들어요. 국악 전공자인 최은빈을 위한 무대 아니었나 싶습니다. 막판엔 정말... 실망이었습니다. 멤버 5명이 각자 화음을 내려고 노력하는데 노알못인 제가 봐도 별로더군요. 최은빈은 아무래도 본인 전공이니 당연히 잘했고, 마리아 그래도 잘한 거 같은데 긴가민가 했습니다. 그래도 마스터들의 칭찬 속에 마리아까지 추가 합격해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해리스 대사까지 응원에 동참했습니다 ㅎㅎ

박슬기

마미부에서 탈북하신 전향진 참가자, 제주도 효녀 양지은 참가자 등이랑 '유~ 진선미'라는 팀을 결성해서 미션에 참가했습니다. 못하진 않았지만 평범한 무대였고요, 5살 아들과의 탈북 스토리로 감동을 안겼던 전향진 참가자가 탈락해서 아쉬웠습니다. 아... 박슬기 씨 얘기해야죠 ㅎㅎㅎㅎㅎ. 팀에서는 제주도 효녀 양지은 참가자 말고는 추가 합격자 없었습니다.

 

이외에도 은가은, 윤태화 참가자도 나중에 추가합격자 명단에 합류하게 되어 다행입니다. 전향진 참가자가 추가 합격했으면 했는데 아쉽네요...

 

결과적으로 제가 아는 사람들 14명에서 6명이 생존했고 어제 방송이 끝난 현재 5명이 생존해서 다음 라운드인 1:1 데스매치에 진출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투표도 잊지 마세요!! 투표 방법은 카톡 첫 화면에서 # 선택 후 카카오TV에서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나오는 투표 화면에서 투표하면 됩니다^^

 

투표 투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