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트롯2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매주 미스트롯2 결과를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앞선 포스팅에서 언급했듯이 아는 사람들 위주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2020/12/07 - [취미/이것저것] - 내일은 미스트롯2 참가자 - 아는 사람들

이재은, 오승은, 강예빈, 배혜지, 버블디아, 김성은, 송하예, 채은정, 박슬기, 마리아, 김연지, 김현정, 허찬미, 나비 등 제가 아는 사람들로 풍성한 미스트롯2

 

2020/12/18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첫방에서 올하트 받은 마리아는 누구?

그 와중에 미국인 트롯 소녀 마리아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죠 ㅎㅎㅎ

 

2021/01/01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 아는 사람들의 결과

이중 박슬기, 마리아, 김연지, 김현정, 허찬미, 나비가 팀 미션에 진출했습니다. 

 

2021/01/08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 아는 사람들의 1차 팀 미션 결과

그리고 팀 미션에서는 박슬기가 탈락해서 본선 2차 1:1 데스매치에는

마리아, 김연지, 김현정, 허찬미, 나비가 진출했습니다.

 

어제가 본선 2차 1:1 데스매치였는데요...

 

강혜연 vs 나비

 

첫 대결부터 아이돌 출신 트롯 현역 가수 강혜연과 트롯 가수로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하려는 13년차 발라드 가수 나비가 나왔습니다. 6:5로 강혜연이 겨우 승리하면서 나비는 탈락했네요

 

김연지 vs 마리아

 

제 기준 제일 화제성 있는 대결이었습니다. 하필 제가 아는 분들 두 분이 맞붙게 되었는데요, 씨야 출신의 검증된 김연지가 K-트롯의 글로벌 선봉장 마리아를 대결 상대로 찍으면서 논란이 살짝 되기도 했습니다. 김연지와 대결하게 돼서 '쫄았다'는 구수한 한국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한국생활 2년차 마리아는 MC인 김성주 뿐만 아니라 많은 마스터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특히 마스터 중 한 명인 진성이 키우고 싶다고 말할 정도였죠. 주현미 대첩, 트롯 국가대항전이라는 수식어 속에, 결국 김연지의 클래스는 어디 안 갔습니다. 그래도 앞서 대결한 별사랑 vs 김사은, 임서원 vs 김태연 처럼 몰표가 나오지 않고 마리아가 3표는 얻었습니다. 정말 잘했어요 마리아!

 

김연지 논란의 마리아 선택??

 

데스매치를 2주에 걸쳐서 하나 봅니다. 하긴 TV조선도 먹고 살아야죠 ㅎㅎㅎ 

 

이제 제가 아는 사람들 중 스페이스A 출신 김현정이랑 파이브돌스 출신 허찬미가 남았습니다. 둘 다 명품 보컬이죠. 다음 주에 다시 돌아와야겠네요.

 

다음 주가 미스트롯2 마지막 포스팅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마리아 탈락하면 미스트롯2를 안 볼 거거든요^^;;

부디 마리아가 추가 합격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