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어제 미스트롯2 잘 보셨나요? 정말 눈과 귀가 즐거운 본선 3차 메들리 팀미션이었습니다. 저는 진짜 트롯에 1도 관심없던 저도 점점 트롯에 빠져드는 거 같아요 ㅎㅎ

 

저는 처음 미스트롯2 포스팅을 할 때 총 112팀 중 제가 아는 14명(방송인 박슬기, 스페이스A 출신 가수 김현정, 가수 나비, 30년 넘는 경력의 아역 배우 출신 이재은, 유학소녀 출신 미국인 마리아, 유투버 버블디아, 배우 미달이 김성은, 슈퍼스타K 출신 가수 송하예, 배우 강예빈, 기상캐스터 배혜지, 아이돌 파이브돌스 출신 허찬미, 왕년의 아이돌 클레오 출신 채은정, 배우 오승은, 씨야 출신 김연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그 이후 본선에 본선을 거쳐 어제 방송까지 살아남은 참가자들이 제가 제일 응원하는 마리아와 허찬미, 그리고 김연지였습니다.

 

어제 방송된 미스트롯2 본선 3차 메들리 팀미션에서는 공교롭게 1:1 데스매치에서 붙은 마리아와 김연지가 '딸부잣집'으로 황우림, 쌍둥이 참가자 두 명과 한 팀을 이뤘었네요. 조영수도 평가했지만, 좀 지루한 무대이긴 했습니다. 마리아를 향한 무한 팬심으로 봤죠 ㅎㅎ 마리아도 김연지도 좀 지친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조영수가 김연지한테 바로 지적했죠. 목소리가 안 좋아진 거 같다고... 점수도 안타깝게도 마스터들로부터 제일 낮은 점수인 1116점을 받았네요... 그래도 관객 점수로 골드미스 팀을 제치고 4위는 했습니다. 근데 3위 미스유랑단과는 0.2점 차이밖에 안 나더군요 ㄷㄷㄷ

TMI : 마리아가 인기투표는 4위입니다 ㅎㅎㅎㅎ 마리아 흥해라!!

 

마리아의 독무대도 잠깐 있었네요

제일 대박인 팀은 아무래도 점수가 말해주죠... 허찬미가 은가은, 강혜연, 성민지, 별사랑과 팀을 이룬 '뽕가네'가 마스터 8명이 만점을 주는 1186점이라는 점수로 압도적인 1등을 했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무대였습니다. 특히 제가 야구팬이라 그런지 '평행선' 부를 때의 야구 배트 퍼포먼스는 계속 눈에서 아른 거리네요. 멋졌습니다^^ 특히 제가 응원하는 허찬미가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ㅎㅎ

 

은가은, 허찬미, 강혜연...사연 많죠.. 특히 허찬미...
이 무대 정말 멋졌습니다.

제가 이 미스트롯2 시스템을 잘 몰랐는데 이 팀 미션이 한 번으로는 안 끝나는 모양입니다. 다음 주에는 각 팀별로 에이스가 나오는 에이스전이 있나보네요. 이 에이스전에서 뒤집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주에 에이스전이 끝나고 바로 준결승전으로 진출할 1팀이 발표되나 봅니다. 그래서 아직 마리아도 김연지도 끝난 게 아닙니다. 근데 예고편 보니 왠지 끝난 느낌입니다.

 

계속 말하지만 100% 미국인인 마리아가 여기까지 온 것만으로도 대단합니다. 물론 두 번의 추가 합격이 있긴 했고, 미국인이라는 화제성도 무시할 순 없었겠지만 마스터들도 마리아가 그만한 실력이 되니까 뽑아준 거겠죠.

 

어쩌다가 매주 미스트롯2를 보는 고정팬이 되었습니다-_-;; 이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미스트롯2 포스팅은 마리아가 탈락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ㅎㅎㅎㅎ

 

2020/12/07 - [취미/이것저것] - 내일은 미스트롯2 참가자 - 아는 사람들

 

2020/12/18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첫방에서 올하트 받은 마리아는 누구?

 

2021/01/01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 아는 사람들의 결과

 

2021/01/08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 아는 사람들의 1차 팀 미션 결과

 

2021/01/15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 아는 사람들의 1:1 데스매치

 

2021/01/23 - [취미/이것저것] - 미스트롯2 - 아는 사람들의 3차 본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