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날은 점점 따뜻해지고 이제 곧 봄이죠? 봄 하면 생각나는 게 벚꽃, 꽃샘추위, 봄비, 야구 시즌 시작... 또 뭐가 있을까요? 아... 잘 생각이 안 나네요 ㅋㅋㅋㅋ -_-;; 아무래도 저는 한 가지 생각에 꽂혀서 그런가 봅니다. 바로 골프죠! 날이 따뜻해지니 이제 또다시 채를 꺼내서 필드 나갈 대비를 해야겠죠? 사실 골프 연습은 겨울에 더더욱 열심히 해야 하는데, 너무 춥고 귀찮아서 겨울에 연습을 소홀히 하게 됩니다. 반성 차원에서 최근에 갔다 온 구리의 '싱글로 골프'라는 골프 연습장 포스팅합니다~

 

구리 인도어 골프 연습장 '싱글로 골프'는 광장동으로 이사 간 지 1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연습할 때마다 찾는 곳입니다. 예전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지금 집에서도 차로 15분 정도면 갑니다. 광장동 집 근처에는 가볼만한 인도어 골프연습장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한 군데가 워커힐 골프연습장이고 다른 한 군데가 여기 싱글로 골프 연습장인데요... 워커힐 골프연습장은 너무 비쌉니다. 그리고 낮에는 공 날아가는 게 안 보입니다. 해가 안 떠 있는 새벽 아니면 밤에 가야 돼요. 싱글로 골프 연습장은 서울 근교 치고는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완전 실내라 공 날아가는 게 잘 보여요. 언제 연습해도. 다만 거리가 짧다는 게 제일 큰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0, 60 미터밖에 안돼요. 그래도 앞에 천 보고 치는 것보단 낫죠. 그리고 50미터라고 해도 대충 내 공 방향성 정도는 알 수 있습니다. 

 

 

싱글로 골프 연습장은 구리 현대 자동차정비검사소 건물에 있습니다. 1층에 공업사랑 현대차 매장이 있구요, 골프연습장은 2, 3, 4층에 있습니다. 특히 2층에는 싱글로 스크린 골프와 골프샵도 있습니다. 아 퍼팅 연습장도 있어요... 있을 건 다 있는 거의 뭐.. 미니 골프 파크 수준이군요 ㅎㅎㅎ 실내 흡연실도 있으니 흡연자들에게도 편한 골프 연습장이네요^^

 

구리 싱글로 골프 연습장

 

주차는 지하에 하면 됩니다. 이 날 비가 왔었는데요, 이런 날은 골프연습장 주차장이 지하에 있는 게 편하죠. 비 맞으면서 캐디백 들 일 없으니깐요 ㅎㅎㅎㅎ

 

구리 싱글로 골프연습장 지하 주차장

지하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서 타석을 배정받으면 되는데요, 엘레베이터 안에 이용요금이 붙여져 있습니다. 평일 한 시간은 15,000원, 휴일 한 시간은 17,000원이네요. 60분짜리 쿠폰 11장이 150,000원, 한 장에 13,600원 정도네요. 유효기간은 3개월입니다. 한 달에 평균 네 번만 가면 쿠폰을 다 소진하는군요. 주로 주말 이틀 가니, 충분히 소진할 수 있겠네요. 1개월 이용요금은 170,000원인데요, 10번 이상은 가야 뽕을 뽑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주말에만 갈 수 있고, 주말이 8일이니, 저에게 이 요금은 무리예요 ㅎㅎㅎ

 

제일 중요한 이용요금!

2층 프런트에서 타석을 배정받고 타석에 섰습니다. 타석에서 보이는 시야인데요, 아주 큰 닭장이죠? ㅎㅎㅎ 어쨌든 사방이 이렇게 막혀있는 드라이빙 레인지라서 아무 시간에 가도 공 날아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앞에 그물에는 30, 50 야드 표시가 있으니, 숏게임 연습에도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해서 숏게임 연습은 잘 안 하는데요... 이래서 제가 골프를 못 치는 거겠져 ㅋㅋㅋㅋ

 

타석

타석에서 쳐서 공 날라가는 모습 한 번 보여드릴게요~ 다 같이 열골 하세요!

 

슝~ 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