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형주의서입니다~

 

작년에 자동차 보험 갱신하면서 KB 다이렉트 대중교통 특약에 대해 포스팅했었습니다.

2020.08.11 - [일상/의식주] -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의 대중교통 할인 혜택을 받기까지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의 대중교통 할인 혜택을 받기까지

KB손해보험 다이렉트로 자동차보험을 갱신했다. 작년과 다른 점은 올해는 대중교통이용 할인을 받았다는 점이다. 이 할인 상품은 삼성페이로 교통카드를 이용하는 사람이 적용받기에 약간 번거

euiseo.tistory.com

 

슬슬 보험사에서 자동차 보험 만기 임박이라고 연락이 오는데요.

아주 귀찮아 죽겠습니다

자나 깨나 자동차보험 생각뿐입니다 ㅋㅋㅋㅋ

 

그리하여 이렇게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 비교 포스팅까지 합니다.

 

모든 조건 동일하게 삼성, DB, 현대, 하나, 흥국, KB, 캐럿을 비교해 본 결과입니다.

 

삼성입니다.

마일리지 할인특약이랑 T map 착한운전 할인특약 가입이 중복으로 안됩니다.

 

삼성 다이렉트

45만원 좀 넘습니다.

신규의 경우 주유 할인권 만원, 네이버 포인트로 결제 시 만 포인트 지급 등

최대 2만원의 할인 고려 시 43만원대입니다.

 

삼성 다이렉트

보험료 계산만 해도 스벅 2잔 줍니다 ㅎㅎ

삼성 다이렉트

DB입니다.

첫 페이지부터 혜택 홍보에 열을 올립니다.

 

DB 다이렉트

삼성과 다르게 주행거리랑 T map 중복 가입이 가능합니다.

 

DB 다이렉트

47만원대네요.

혜택 2만원 제외하더라도 45만원

삼성 보다 2만원 비쌉니다.

 

DB 다이렉트

현대해상입니다.

여기는 신규 가입 시 3만원 캐시백이네요

 

현대 다이렉트

헐 52만원....

패스하겠습니다.

 

현대 다이렉트

하나입니다.

손흥민이 반겨주네요.

 

하나 다이렉트

헉 40만원? 개이득??

 

하나 다이렉트

마일리지 특약 선할인이 반영된 금액입니다.

이거 반영 안 하면 48만원이네요^^;;

 

하나 다이렉트

흥국입니다.

패스하겠습니다...

 

흥국 다이렉트

KB입니다.

대중교통 특약은 KB만의 특허인가요?

 

KB 다이렉트

장기(?) 가입고객이고 갱신인데 너무 박하네요.

위에 삼성 보다 높아요.

실망입니다.

 

KB 다이렉트

탄만큼 내는 캐럿 퍼마일 자동차보험입니다.

신민아가 생각나네요 ㅎㅎㅎ

삼성 다이렉트 보다 몇천원 높은데

대신 여기는 캐시백이나 다른 혜택은 없는 거 같습니다.

 

캐럿 퍼마일

정리해 보면(각종 혜택 고려 안 하고)

 

삼성 454,850원

DB 472,530원

현대 529,600원

하나 485,230원

흥국 539,300원

KB 473,870원

캐럿 458,450원

 

7개 회사 비교했는데요,

한화, AXA 등 다른 다이렉트는 지쳐서 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

 

각자 보유 차량, 보장 범위에 따라 차이가 나겠죠.

일단 제 기준으로는 삼성이 제일 저렴하기에

이번 자동차 보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로 ㄱㄱ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