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에 의성 처제네 갔다가
시간이 맞아서 의성 5일장을 가게 되었다.

처제네가 사는 의성군 의성읍 5일장은
2일, 7일 열린다.
5일마다, 끝이 5일인 날 열려서
5일장이 아니고
2일, 7일 열려서 5일장이다.
참고로 동서의 본가 다인도
5일장이 2일, 7일 열린다.

TMI로, 금성, 안계는 1일, 6일
옥산, 안평은 3일, 8일
봉양은 4일, 9일
단촌, 신평은 5일, 10일 열린다.

5일장이 열리는 곳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타이밍 안 맞으면 주차할 데가 없을 수 있다.
난 다행히 다른 차가 출차하는
기가 막힌 타이밍에 주차가 가능했다.

아기자기하게 잘 해 놓았다.

아기 옷도 팔고

의성 5일장 아기옷

각족 식물, 다육도 팔고

의성 5일장. 여러가지 식물들도 많이 판다.

심지어 새도 판다.ㅋㅋㅋ

키우고 싶진 않음 ㅇㅇ

각종 주전부리도 많이 판다.

핫도그와 꽈배기

블로그 포스팅 하면서

자세히 봤는데

밑에 사진에 사인들

컬링의 팀킴이네 ㅋㅋㅋ

배고프다 ㅋㅋㅋ

통닭

통닭

떡볶이, 순대...
분식이 빠지면 섭하지 ㅎㅎ

쌀떡, 밀떡 둘 다 팔고

섞어서도 판다.

배불리 먹었다 ㅎㄷㄷ

의성은 닭발로 유명하다.

5일장에서도 닭발 파는데

전날 먹어서 사진을 안 찍음 ㅇㅇ

이런 데 가면 진자 돈 몇만원은
쉽게 쓰는 거 같다 ㅎㅎㅎ

경북 의성군 의성읍의
의성 전통시장 5일장
언제 또 날짜 맞아서 가려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