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여름휴가
둘째 날이다.
아침을 의성 던킨도너츠에서
간단히 때우고
경주로 향했다.

경주는 고등학교 수학여행 이후 처음이니
20 몇 년 만에 가는 거다.

경주 톨게이트가 보인다.
톨게이트 외형이 참 특이하다 ㄷㄷㄷ

의성에서 대략 한 시간 반 정도 운전하고
도착한 곳은 첨성대
앞에 대릉원 주차장에 주차하고
첨성대로 향했다.

첨성대가 이렇게 작았구나

너무 더운 날이었다.
아이들은 벌써 지쳤다.
비단벌레 전기자동차라도
탔으면 좋았을 텐데
매진이었다.
인터넷, 현장 발권 둘 다 가능한데
언젠가는 참고해야 할 듯하다.

비단벌레 전기자동차?

어느새 점심시간이라
황리단길로 향했다.
처음 가는 황리단길,
잘 꾸며놨다는 생각이 든다.

황리단길 입성

교회도 불당 같이 해놓은 황리단길 ㅋㅋㅋ
역시 경주ㅎㅎㅎㅎ

황리단길의 한 교회

우리가 간 식당은
개정 황리단길점이다.
비빔밥이 정갈하게, 맛있게 나온다.
나는 전주비빔밥,
큰 아들은 육회비빔밥,
순두부 매니아인 작은 아들은 순두부찌개를 시켰다.
편하게 테이블에서 주문 가능하다.

개정 황리단길점

끝나고 황리단길 산책을 더 했다.
역시 아이들 답게 문구점을 좋아한다 ㅋㅋㅋ

황리단길 산책

끝나고 귀가하는 길에
경주빵을 살까
십원빵을 살까 하다가
결국 경주빵을 샀다.

차를 타기 전에
스타벅스 대릉원점에서
아아 주문하고...

경주는 스벅 건물도 남다르구나 ㅎㅎㅎ

경주 십원빵과 스타벅스

의성으로 복귀 후 좀 쉬다가
저녁을 먹으러 갔다.

저녁 식사는
처제네 집에서 차로 15분 거리인
논산손칼국수에서 하기로 했다.

의성 논산손칼국수는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에도 나왔고
그냥 현지인 찐 맛집이라고 보면 된다.

 

주차는 옆에 새마을금고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매우 넓어서 언제 가든 자리가 있을 것이다.

메뉴는 간단하다.
우리는 비빔밥이랑
칼국수를 시켰다.

의성의 논산손칼국수

배불리 잘 먹었다.
언제 또 올지 모르겠지만
언젠가는 또 올 것이다 ㅎㅎ

논산손칼국수의 칼국수와 비빔밥

이렇게 배불리
휴가 이틀째를 마무리한다.

한적한 시골마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