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먹는 게 남는 것이다.
여의도 점심 포스팅은
내가 이직해서
여의도를 벗어날 때까지
계속된다.

 

반응형

마마된장 IFC몰점
평점 : 다음 3.2 / 구글 4.1

 

 

11시부터 줄 서는 식당이다.
조미료를 넣지 않는
식당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누군가에겐
심심한 맛일 수 있다.
IFC에서 제일 인기 많은
식당 중 하나

 

마마된장

오미식당
평점 : 다음 2.1 / 구글 3.6

 

 

평점이 안 좋네
그래도 여의도에서
10,000원으로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면 메리트가 있지 않을까?

 

 

 

게다가 IFC인데..
닭튀김덮밥 먹을만하다.

 

혼밥러들이 먹기 편하게 되어있다.

(사실 나도 이 날 혼밥 했다)

오미식당 닭튀김덮밥

마산아구찜
평점 : 다음 3.9 / 구글 4.0

 

 

가끔 점심에 롯데캐슬 지하에 있는

스크린골프를 치러 가는데 그 지하에

이 식당이 있다.

여기 대구탕이 맛있는지

사람들이 점심에 대구탕을 많이 먹는다.
우리나라 사람 대구탕 많이 좋아하는구나
하고 느낀다 ㅎㅎ

나는 대구탕 싫어하는데 ㅎㅎㅎ

 

 

 

 

 

아무튼 이 식당에서 점심은
웬만하면 다 대구탕이다.
나는 그냥 복국+회덮밥 세트(18,000원) 먹었다.

마산아구찜 회덮밥+복국

판다익스프레스 IFC몰점
평점 : 다음 3.4 / 구글 3.7

평점을 보면 정말 신기할 때가 많다.
평점이 아무리 낮아도
점심에 대기가 긴 식당들이 있는데

 

 

미국식 중식을 파는

 

판다익스프레스 IFC몰점도 그중 하나
먼저 자리를 잡고
음식을 주문하길 추천한다.

판다익스프레스 IFC몰점

남부시장콩나물국밥
평점 : 다음 5.0 / 구글 4.6

전주 남부시장에서부터
유명했던 콩나물국밥인가 보다.
회사의 전 사옥이
이 건물에 있었다.

 

 

그래서 우리 회사 사람들도
많이 간다.
아주 맛있다.
해장으로 추천한다.

 

남부시장콩나물국밥


※ 네이버는 평점 제도를 21년 말까지 운영했으나
지금은 운영하지 않기에 식당 리뷰 시
네이버 평점은 제외한다.

 


2023.01.08 - [일상/의식주] - 여의도 직딩의 점심 메뉴-2
2022.10.24 - [일상/의식주] - 여의도 직딩의 점심 메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