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ChatGPT(챗GPT)가 핫하다.

오픈형 AI인데

문돌이인 내가 보기엔

그냥 나랑 대화하고

내 문의에 제언해주는

AI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특히 요즘 학생들이

과제를 챗GPT로 하는 게

거대한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다.

나는 올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여행 일정, 동선, 식사 장소 같은 거

추천받을 때 한번 이용해 봤는데

 

문득, 이번 오프시즌에

텍사스 레인저스로 이적한

제이콥 디그롬이 잘할지 궁금해서 

챗GPT에 물어보기로 했다.

 

반응형

그런데 돌아온 대답은...

챗GPT에게 제이콥 디그롬에 대해 물어보았다.

ㅎㅎㅎ 대충 번역하면

미안하지만, 제이콥 디그롬은 레인저스로 트레이드 안 됐을 텐데. 지금 메츠에 있잖아. 디그롬이 레인저스나 다른 팀으로 트레이드 됐다면 디그롬의 활약은 건강 상태, 팀메이트들의 활약, 새로운 리그에서의 경쟁 강도를 고려해 봐야겠지. 나는 AI 언어 모델로서 미래를 예측할 순 없지만 디그롬은 성공이 입증된 훌륭한 투수기 때문에 트레이드돼도 잘 던질 확률이 높아.

디그롬이 아직

레인저스로 트레이드된 걸 모른다. 

그 이유는

부족한 시야...부족한 지식 ㅎㅎ

맨 우측 하단에 나와있다.

아직 21년 이후 이벤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AI이기 때문.

 

그래서 21년 이후 이벤트는

언제 습득하는지 물어봤더니

 

21년 이후 이벤트는 언제 습득?

잘 모르겠고, 언젠간 되겠지 란다. ㅎㅎㅎ

 

여튼 간단하게나마

챗GPT를 체험해 봤다.

디그롬이 신계에서 인간계로 내려와서

너무 아쉽고 씁쓸하다.

 

레인저스는 지난 시즌

FA로 코리 시거, 마크 시미언 등을 영입했지만,

그다지 큰 재미를 보지 못한 팀이다.

이번에 디그롬으로 큰 재미를 좀 봤으면 좋겠다.

 

가서도 잘 하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