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밀린 여의도 직딩의 점심 메뉴 포스팅을
다 했다고 생각한 순간
다시 밀려있다-_-;;

 

반응형

So, here we go!
 
아이엠바오
구글에 정보 없음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푸드코트에 있다.
미국식 중식을 좋아하기에
혼밥 하는 날 갔다.

 

 

내 생각은
홀리차우나 판다 익스프레스를 기대했다면
대단히 많이 실망할 것이다.

 

아이엠바오 더현대서울점

여백복고호프
구글 평점 3.8

 

여백 지하에
내려가자마자
왼쪽 뒷편에 있다.

 

혼자 점심 뷔페 먹으러 갔는데
웨이팅을 했다 ㄷㄷㄷ
이 날 블랙데이라
짜장면이 나왔었다 ㅋㅋ

 

여백복고호프 점심 뷔페

권수산
구글 평점 4.2

 

여의도의 저녁 맛집으로
유명한 횟집이다.
이 날은 혼자
해물 뚝배기를 먹으러 갔다.

 

 

왠지 이번 포스팅은
혼밥 특집이 되는 건가? ㅋㅋㅋㅋ

 

권수산 해물뚝배기

동해도
구글 평점 3.5

 

혼밥 특집 아니다!! ㅋㅋ
친구랑 같이
회전초밥집 갔다.
서여의도에 있는 곳인데
평점은 3.5지만
언제나 나에겐 4.5 이상은 하는 곳

 

월초에는 보통 동해도를 온다.

에덴식당
구글 평점 4.3

 

친한 변호사 동생이랑
뜬금없이 여의도에서
건강해 보이는 식단이 있는
식당에 갔다.
메뉴는 산나물 정식인가 그렇다.


 

식당 이름을 보니
왠지 사장님이
기독교 신자이신 거 같은데
확실친 않다^^;;

 

에덴식당 산나물 정식

초심을 잃어서
요새 여의도에서
식사 사진을 안 찍는다.
더욱더 분발해겠다 ㅋㅋ
 
2023.05.27 - [일상/의식주] - 여의도 직딩의 점심메뉴-12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