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골프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하기도 하고 안 좋아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잘 못 쳐서 그렇습니다ㅎㅎㅎ

연습 좀 열심히 매일 해야 하는데

직장인이 그게 쉬운 게 아니죠^^;
집 근처에 제일 가까운 인도어 연습장은

워커힐에 호텔에 있는데

어쨌든 차를 타고 왔다 갔다 해야 하고 
특히 우리 아파트는 주차난이 극심한 단지라서
밤에 차로 갔다 집에 오면 차를 주차할 때가 없어서 난감해지죠
그래서 워커힐 골프연습장은 되도록이면 주말에만 가고

평일에 정 연습을 좀 해야한다 싶을 땐

스크린 골프장이라도 갑니다. 

스크린 골프장이 연습이 되냐 안되냐는 항상 논란이 되는 거 같아요.

근데 저 처럼 못 치는 사람한테는 아~~~~~무 상관없답니다. ㅎㅎㅎㅎ

그냥 스윙하는 게 중요하죠.

저의 주 스크린 골프장은 주로 동네에서 가까운

구의동 삼성쉐르빌이라는 주상복합 지하에 있는 쉐르빌 골프존입니다.

 

이 날도 애들 다 재우고 밤 10시 좀 넘어서

혼자 쉐르빌 골프존을 방문했습니다.

 

 

구의동 삼성쉐르빌 지하로 내려가면

'김가네' 옆에 쉐르빌 골프존이 있습니다.

참고로 김가네에서 음식 시켜서 골프존에서 먹어도 됩니다. ㅎㅎㅎ

 

골프존은 삼성쉐르빌 지하에 있습니다

시설이나 클럽 상태를 보면 생긴지 좀 오래된 스크린 골프장 같아요.

그래도 뭐 나쁘지 않습니다. 일단 연습이 중요하니깐요.

 

보면 항상 막 멀리 보내고 싶어지는 화면이죠?

가격표 한번 보시죠. 평일 저녁은 22,000원입니다.

주말 오전에 오면 좋을 거 같아요.

주말 오전은 17,000원이네요.

 

가격 참고하세요~

스코어입니다. 아....전반홀에 골신을 영접했는데

도대체 후반에 무슨 일이...

역대급 라운딩이 될 뻔했는데...

이래서 골프가 너무 어려운 거 같아요.

1홀부터 18홀까지 일관성을 유지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뭐 제 스크린 스코어를 보시니

대략 제 필드 스코어 감이 오시죠? ㅎㅎㅎ

후반 안습....

자.. 다들 열골 하시고 라베 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